2013년 4월 18일 목요일

인적자원관리-CJ푸드빌,직무,인사제도,직급,교육,채용,근로시간,복리후생

인적자원관리-CJ푸드빌,직무,인사제도,직급,교육,채용,근로시간,복리후생
인적자원관리-CJ푸드빌,직무,인사제도,직급,교육,채용,근로시간,복리후생.hwp


목차
1.기업선정 배경2
2.회사소개 2

1. 채용4
A.직무소개4
B.인사제도 4
i. 직급체계 4
ii. 교육제도 5
C.채용정보5
3.근로시간5
4.임금관리5
5.복리후생6
6.노사관계6
7.퇴사6

참고문헌7


본문
Ⅰ. 서론
1. 기업선정 배경
외식업, 프랜차이즈업 특성상 많은 비정규직, 시간제 근로자를 고용하여 점포를 운영하기 때문에 다양한 인사 노무상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에 인사관리자료를 채용부터 퇴사까지 전체적으로 간편하고 쉽게 볼 수 있도록 서술하였습니다.
스텝과 스페셜리스트, 점포계약직 사원의 인사 관리내용을 서술하였습니다. 그러므로 연봉제 사원에 대한 부분은 제외되었습니다.

2. 회사소개
‘ 아시아 최고의 외식 서비스 기업’을 지향하는 CJ푸드빌㈜은 Food와 Village의 합성어로 한 마을에 사는 가족과 이웃들의 단란한 식사공간을 통해 행복과 사랑을 나누듯이 편안하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가족 레스토랑을 지향한다는 의미가 담겨져 있습니다. 현재 CJ푸드빌㈜은 크게 외식 사업부분과 프랜차이즈 사업부분으로 나누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외식 부분에는 국내 토종의 양식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를 비롯하여 씨푸드 패밀리 레스토랑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비빔밥 전문점 까페소반, 신개념 중식 패밀리 레스토랑 차이니팩토리, 뉴옥 스타일 다이닝 카페 더플레이스가 있으며, 전국적으로 100여개 점포가 직영점 형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부분에는 냉동생지를 이용하여 점포에서 갓 구운 빵만을 제공하는 후레쉬 베이커리 전문점 뚜레쥬르, 정통 유럽풍 케익 & 카페 투썸 플레이스, 새로운 개념의 비벼먹는 아이스크림 전문점 콜드스톤 크리머리가 있으며, 전국적으로 1,300여개의 직/가맹점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본문내용
4
A. 직무소개 4
B. 인사제도 4
i. 직급체계 4
ii. 교육제도 5
C. 채용정보5
3. 근로시간 5
4. 임금관리 5
5. 복리후생 6
6. 노사관계 6
7. 퇴사 6
참고문헌 7
Ⅰ. 서론
1

참고문헌
CJ 푸드빌http://www.cjfoodville.co.kr/
점포 인사 노무 매뉴얼(09.9.4 개정본)


하고 싶은 말
회사의 복리후생에 대해서 적은 글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