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27일 수요일

● 2013년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자기소개서 합격예문(경영기획) + 연봉정보 BEST 한화그룹 자소서/채용정보/취업이력서/지원동기

● 2013년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자기소개서 합격예문(경영기획) + 연봉정보 BEST 한화그룹 자소서/채용정보/취업이력서/지원동기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자기소개서 합격예문.hwp


목차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입사지원서 합격예문 ]

1. 자신이 우리 회사에 왜 적합한지 기술해 주십시오.
2. 지원한 직무를 자신이 잘 할 수 있는 이유와, 그 직무를 통해 우리 회사에서 이루고자 하는 목표는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3. 인생에서 가장 노력을 기울여 도전했던 경험, 그것이 성공했다면 성공한 이유, 실패했다면 실패한 이유를 기술해 주십시오. 또 그 경험이 자신의 삶 또는 가치관에 미친 영향은 무엇 입니까?
4. 자신이 소속된 조직 또는 다른 사람을 위해 헌신했던 경험이 있다면 기술해 주십시오.
5. 자신이 생각하기에 옳지 않은 일을 하여 이득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었지만 자신의 생각 을 끝까지 지킨 경험과 그 결과는 어떠하였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6. 그 외 성장과정, 사회생활 및 연수경험, 전공지식 등 자신만의 특기, 장점을 설명할 수 있는 경험이 있다면 기술하여 주십시오.

* 각 항목당 글자수 공백포함 500자, 9줄 이내로 작성

[ 연봉정보 ]


본문
제가 가진 사람을 편안하게 하는 이해심과 위기관리력은 기획 파트에 지원한 큰 이유입니다. 사람과 주변 환경을 바라보는 혜안은 사회생활의 큰 원동력이었습니다. 레드오션이라 일컬어지는 현재 “고객만족"에 모든 촉각이 드리워져 있습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입사 후 시장과 고객에 대한 관찰, 연구에 집중하겠습니다. ( 중략 )
앞을 바라보는 선견력과 정보를 현명하게 통찰하고 활용할 수 있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기획전문가가 되고 싶습니다. 사람들과의 친화력과 더불어 서비스에 대한 전문가 이상의 지식과 정확한 관찰력과 분석력, 위기에 즉각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위기대처능력 등 다양한 능력을 갖춘 인재를 필요로 하는 분야입니다. 지금까지의 다양한 경험과 활동은 저에게 인간관계를 원만히 유지할 수 있는 능력과 . ( 이하생략 )

[ 입사지원서 본문 中 발췌예문 ]

본문내용
며, 특성화된 분야로 편중되지 않고, 일반직무와 인사교육, 어학까지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기획, 개발하였습니다. 따라서 다양한 관점에서 기획안을 마련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창출하여 접목 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보강해나가야 할 업무디테일과 지식 등을 기록해서 체계화하고 있습니다. 한 분야의 담당자를 벗어나 현재의 기회와 미래를 볼 수 있는 ‘커리어자산’이 될 것입니다. 더불어 쌍방향 프레젠테이션에 능합니다.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기 위한 브레인스토밍 즉, 여러 사람들과 논의하고 기획하는 일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KOICA 프로젝트의 이라크, 나이지리아, 필리핀 연수생들의 국내초청연수 담당자로서 개인의 문화배경을 이해하고, 새로운 관계구축을 위한 프레젠테이션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가진 사람을

하고 싶은 말
◆ [ 작성-Tip ] ◆

● 전문 이력서컨설팅 업체의 피드백과 첨삭을 거친 합격자소서
● 기존 우수예문 분석선행과 표준템플릿 수록
● 지원자에게 적합한 지원동기와 업무 수행력을 강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