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27일 수요일

◆ LG전자 공채합격 자기소개서 합격예문(경영기획) + 연봉/인재상 LG전자 지원동기/자소서항목/채용정보/첨삭이력서

◆ LG전자 공채합격 자기소개서 합격예문(경영기획) + 연봉/인재상 LG전자 지원동기/자소서항목/채용정보/첨삭이력서
LG전자 공채합격.hwp


목차
[ LG전자 입사지원서 합격예문 ]

1. 자신이 가진 열정에 대하여(본인이 관심을 가지는 분야에 대한 자신감 및 본인의 열정을 서술)
2. 본인이 이룬 가장 큰 성취에 대하여(현재까지 본인이 남다른 성취감을 느낀 일에 대해서 서술)
3. 본인의 가장 큰 실패 경험에 대하여(현재까지의 실패 경험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일에 대해서 서술)
4. 본인의 역량에 관하여 (지원 분야 관련 전문지식 - 본인의 적성 및 전문지식에 대한 본인평가 서술)
5. 본인의 성격에 관하여 (본인의 약점/강점에 대하여)
6. 본인의 10년후 계획에 대하여(본인의 10년 후 모습이나 바라는 꿈에 대해서 서술)

[ LG전자 연봉정보/인재상 ]


본문
“열정은 강 하나를 사이에 두고 건넌 자와 건너지 않은 자로 비유되고 구분되는 것이 아니라, 강물에 몸을 던져 물살을 타고 먼 길을 떠난 자와 아직 채 강물에 담그지 않은 자, 둘로 비유된다. 즉, 열정은 건너는 것이 아니라, 몸을 맡겨 흐르는 것이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전, 제가 가진 능력과 열정이 “Global Top 3"를 향해 달려가는 LG전자의 빛과 같은 소금이 되고 싶습니다.
( 중략 ) 사내 교육과정을 통해 각 분야의 전문가를 양성시켜나가고 있는 LG전자의 나무가 아닌 숲을 보는 안목처럼 다양한 교육시스템을 구축하고 직원들의 사기를 진작시켜 협업에 강한 기업문화를 만들고 싶습니다. 또한 ( 이하생략 )

[ LG전자 입사지원서 본문 中 발췌예문 ]



본문내용
라면 어떤 지원자를 뽑겠느냐?”고 참가자들이 어학능력, 학업성적, 캐릭터, 인물 등 다양한 대답이 나왔지만, 저는 긍정적인 에너지가 느껴지는 사람을 뽑겠습니다. 능력만을 맹신하는 실력인재보다 열정이 가득한 일원은 기회를 발견하기 위해 200%를 발휘 할 준비가 되어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전 열정을 100 중 80밖에 가지지 못한 사람의 부족함을 채워줄 수 있는 보이지 않는 원천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열정을 가졌냐 아니냐에 따라 100보다 더 빛날 수도, 아닐 수도 있다는 뜻입니다. “열정은 강 하나를 사이에 두고 건넌 자와 건너지 않은 자로 비유되고 구분되는 것이 아니라, 강물에 몸을 던져 물살을 타고 먼 길을 떠난 자와 아직 채 강물에 담그지 않은 자, 둘로 비유된다. 즉, 열정은 건너는 것

하고 싶은 말
◆ [ 작성-Tip ] ◆

● 전문 이력서컨설팅 업체의 피드백과 첨삭을 거친 합격자소서
● 기존 우수예문 분석선행과 표준템플릿 수록
● LG전자 지원자에게 적합한 지원동기와 업무 수행력을 강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