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27일 수요일

● 2013년 현대중공업 (경영기획/마케팅)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 연봉/인재상 현대중공업 지원동기/자소서항목/채용정보

● 2013년 현대중공업 (경영기획/마케팅)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 연봉/인재상 현대중공업 지원동기/자소서항목/채용정보
현대중공업 경영기획.hwp


목차
[ 현대중공업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

1. 성장과정

2. 성격소개 (장단점, 특기)

3. 생활신조

4. 지원동기

5. 희망업무 및 장래포부


본문
신뢰의 기본인 약속엄수는 부모님을 보며, 제 생활에 스며들었습니다. 돌려줘야 할 것, 주고받을 것은 처음 얘기가 나온 후 일주일을 안에 처리하는 것이 부모님의 원칙이었습니다. 직장 구성원과 고객과의 업무관계 또한 하나의 약속이라고 생각합니다. 일을 처리하기로 약속한 후에는 중간보고를 해주며, 끝까지 책임지는 것이 저의 기본원칙입니다. ( 중략 ) 현대중공업 입사는 ‘현명한 기업 전략인’을 꿈꾸는 저에게 훌륭한 배움과 도전해나갈 터전이 될 것입니다. 조선 분야의 최고라는 위치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새로운 성장 동력을 모색하며 도전해나가는 모습, ( 이하생략 )

[ 현대중공업 입사지원서 본문 中 발췌예문 ]



본문내용
다르고, 한국보다 다소 개인주의적인 그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필요한 것은 ‘진심’과 ‘관심’이었습니다. 학교친구들에게 손수 만든 한국음식을 대접하며 먼저 다가갔으며 따뜻한 유대관계를 형성해 나갔습니다.
신뢰의 기본인 약속엄수는 부모님을 보며, 제 생활에 스며들었습니다. 돌려줘야 할 것, 주고받을 것은 처음 얘기가 나온 후 일주일을 안에 처리하는 것이 부모님의 원칙이었습니다. 직장 구성원과 고객과의 업무관계 또한 하나의 약속이라고 생각합니다. 일을 처리하기로 약속한 후에는 중간보고를 해주며, 끝까지 책임지는 것이 저의 기본원칙입니다. 신뢰는 사람들과 원만한 균형을 이룰 수 있는 자양분이며 사회생활에 있어서 기본을 이루는 뼈대입니다.
2. 성격소개 (장단점, 특기)
제가 지닌 최대 강점은 적재적시에 적합한 계

하고 싶은 말
◆ RESUME How-to ◆

면접관의 질문을 이끌어낼 수 있는 구체적인 역량표현
현대중공업 기획파트 지원자에게 적합한 지원동기와 비전제시
활용도 높은 입사지원서가 함께 수록된 취업자료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