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27일 수요일

◆ LG전자 (경영/해외마케팅)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 연봉/인재상 LG전자 합격자소서/자기소개서 지원동기/채용정보/첨삭항목

◆ LG전자 (경영/해외마케팅)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 연봉/인재상 LG전자 합격자소서/자기소개서 지원동기/채용정보/첨삭항목
lg전자 해외마케팅.hwp


목차
A. LG전자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1. 자신이 가진 열정에 대하여(본인이 관심을 가지는 분야에 대한 자신감 및 본인의 열정을 서술)
2. 본인이 이룬 가장 큰 성취에 대하여(현재까지 본인이 남다른 성취감을 느낀 일에 대해서 서술)
3. 본인의 가장 큰 실패 경험에 대하여(현재까지의 실패 경험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일에 대해서 서술)
4. 본인의 역량에 관하여 (지원 분야 관련 전문지식 - 본인의 적성 및 전문지식에 대한 본인평가 서술)
5. 본인의 성격에 관하여 (본인의 약점/강점에 대하여)
6. 본인의 10년후 계획에 대하여(본인의 10년 후 모습이나 바라는 꿈에 대해서 서술)

B. LG전자 인재상

C. LG전자 연봉정보


본문
순서부터 밟아나가는 법칙은 성공의 첫걸음이라고 생각합니다. 일을 실행하기 전에 계획을 통해 단계적으로 진행하는 세심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추진 이전에 의견을 공유하고, 일을 단계적으로 실행해서 구성원들의 참여도를 높일 수 있었습니다. 팀워크의 열정을 발휘하여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으며, 멤버들과는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동반자이자 건전한 경쟁자로 함께 하고 있습니다. 이는 업무에서 팀워크와 목표달성에서 진가를 발휘할 것입니다. ( 중략 ) 넓은 시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LG전자에 입사하여, 혁신마케팅으로`Right`한 인재가 ( 이하생략 )

[ LG전자 입사지원서 본문 中 발췌예문 ]

본문내용
많은 사람들과 웃고 공유하는 것이 좋아서였고 하루 종일 아이디어 속에 파묻혀있는 제 자신이 좋아졌습니다. 때로는 팀원들과의 아이디어 싸움에 스트레스를 받기도 하지만 밤샘과 밤샘을 거쳐 끝내 PT에서 좋은 결과를 얻었을 때의 그 희열이 좋아졌습니다. 마냥 좋아서 1년이 넘게 30개가 넘는 프로젝트에 참가해, 하루에 4시간을 자면서도 꿈에 한 발 한 발 다가간다는 생각으로 행복했습니다.
그 과정 속에서 저는 의류 프로모션으로 ‘트램펄린타고 빨래걷기,’ 와 통신회사 서비스로 ‘SKT 연애서포팅 00 요금제’를 제안하는 재미있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더불어 저탄소 상품에 아토피 환자와 환경을 결합한 치유 관광을, 지역상품으로 일본인과 한국 특산물을 결합한 보물찾기 여행을 제안하는 insight있는 사람도 되어보았

하고 싶은 말
◆ [ 작성-Tip ] ◆

● 전문 이력서컨설팅 업체의 피드백과 첨삭을 거친 합격자소서
● 기존 우수예문 분석선행과 표준템플릿 수록
● LG전자 지원자에게 적합한 지원동기와 업무 수행력을 강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