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27일 수요일

● 2013년 현대중공업 신입공채(플랜트엔지니어) 자기소개서 합격샘플 + 연봉/인재상 현대중공업 지원동기/자소서/채용정보/첨삭항목

● 2013년 현대중공업 신입공채(플랜트엔지니어) 자기소개서 합격샘플 + 연봉/인재상 현대중공업 지원동기/자소서/채용정보/첨삭항목
현대중공업 플랜트엔지니어.hwp


목차
[ 현대중공업 입사지원서 합격예문 ]

1. 자기소개 - 중요사항을 중심으로 간략히 기재 (2,000 Byte)

2. 주요경력/활동사항(연구분야는 세부전공 상세 기재) (1,000 Byte)

3. 지원동기, 희망업무 및 장래포부 (1,000 Byte)

[ 현대중공업 연봉정보/인재상 ]

본문

본문내용
( 중략 ) 대한민국의 산업은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큰 부가가치를 얻을 수 있는 플랜트 산업으로 더욱 발전해 갈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이처럼 미래 대한민국의 핵심 산업이 될 플랜트 산업에 전문가가 되고자 하는 목표를 가진 저에게 현대중공업은 비전을 이어나갈 훌륭한 터전입니다. 더불어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국제적인 감각을 배양하여 앞으로 더욱 치열해질 . ( 이하생략 )

[ 현대중공업 입사지원서 본문 中 발췌예문 ]

본문내용
전은 저의 가치관에 많은 영향을 미쳤고 책임감과 성실함을 우선순위로 여기며 생활하고 있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자신의 것만을 고집하기보다는 다른 사람들과 화합하는 방법들을 자연스럽게 터득하였던 저는 작은 일이라도 솔선수범하는 자세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시간을 계획하는 세심함은 저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짧은 시간에 많은 업무가 한꺼번에 주어졌을 때, 그 업무들의 우선순위를 먼저 결정하고, 그리고 적절한 시간들을 배정한 후, 모든 업무들을 적절한 시간대에, 그리고 뛰어난 생산력으로 마무리 짓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 유학 중, 한국 학생회의 부회장을 맡으며 학업과 다양한 행사기획 활동을 동시에 진행해야 했습니다. 다방면에서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학기 초 일 년의 Master Plan를 작성하였습니다.

하고 싶은 말
◆ [ 작성-Tip ] ◆

● 기업과 인사담당자의 시야에 무게중심
● 기존 합격예문 분석선행과 표준템플릿 수록
● 현대중공업 지원자에게 적합한 효율적인 업무 수행력을 강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