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데카르트 마케팅 2.명화를 이용한 광고 3.팝아트를 이용한 광고 4.아트 마케팅의
효과
본문 구스타프 클림트의 아델레브로흐 바우어의 초상 빈센트 반 고흐의 <꼬르드빌의
초가집> 홈플러스 상품권 카드
기업이나 제품의 고급스러운 이미지 제고
사회적으로 바람직한 기업이라는
인식
목표 시장과 고객에 대한 접근성
향상
본문내용 ech Art +
산업화시대 60~70년대 정보화시대 80~90년대 감성문화시대 2000~ Form Interaction Experience Culture *스타일링
위주의 제품 *사용하기 쉬운 제품 *새로운 가치와 경험을 창출하는 제품 *문화를 통한 사회적 공유가치를
선도하는 제품
명화를 이용한 광고
구스타프 클림트의 아델레브로흐 바우어의 초상
조제프
말로드 윌리암 터너의 바람부는 날 존 윌리엄 고드워드의 물고기가 있는 연못
빈센트 반 고흐의
<꼬르드빌의 초가집> 홈플러스 상품권 카드
구스타프 클림트의 <기다림>과
<처녀들>
마네 ‘풀밭 위의 점심식사’
앵그르스의 ‘샘’
보티첼리의‘비너스의
탄생’ *
팝아트를 이용한
광고
기업이나 제품의 고급스러운
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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