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19일 토요일

미술의 이해 아트마케팅 사례 및 효과

미술의 이해 아트마케팅 사례 및 효과
[미술의 이해] 아트마케팅 사례 및 효과.ppt


목차
1.데카르트 마케팅
2.명화를 이용한 광고
3.팝아트를 이용한 광고
4.아트 마케팅의 효과


본문
구스타프 클림트의 아델레브로흐 바우어의 초상
빈센트 반 고흐의 <꼬르드빌의 초가집>
홈플러스 상품권 카드

기업이나 제품의 고급스러운 이미지 제고

사회적으로 바람직한 기업이라는 인식

목표 시장과 고객에 대한 접근성 향상



본문내용
ech
Art
+

산업화시대
60~70년대
정보화시대
80~90년대
감성문화시대
2000~
Form
Interaction
Experience
Culture
*스타일링 위주의 제품
*사용하기 쉬운
제품
*새로운 가치와
경험을 창출하는
제품
*문화를 통한
사회적 공유가치를 선도하는 제품

명화를 이용한 광고

구스타프 클림트의 아델레브로흐 바우어의 초상



조제프 말로드
윌리암 터너의
바람부는 날
존 윌리엄
고드워드의
물고기가 있는 연못

빈센트 반 고흐의 <꼬르드빌의 초가집>
홈플러스 상품권 카드

구스타프 클림트의
<기다림>과 <처녀들>

마네 ‘풀밭 위의 점심식사’


앵그르스의 ‘샘’

보티첼리의‘비너스의 탄생’
*

팝아트를 이용한 광고












기업이나 제품의 고급스러운 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