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19일 토요일

유통관리 암웨이의 네트워크 마케팅 성공비결 분석

유통관리 암웨이의 네트워크 마케팅 성공비결 분석
[유통관리] 암웨이의 네트워크 마케팅 성공비결 분석.pptx


목차
피라미드 기업이란?
피라미드 회사
불법 피라미드 피해사례
암웨이
암웨이 제품군
Network Marketing VS 피라미드 판매
Network Marketing 의 구조적 특성
한국 Network Marketing 기업 1위
암웨이 사업특징
암웨이 유통구조
암웨이 수익구조
네트워크 마케팅의 장점
네트워크 마케팅의 단점
한국 암웨이의 단점
암웨이 SWOT분석
SWOT분석 전략
제품 품질의 우수성 제고
이미지 제고
참고
이미지 제고
교육
다단계 언어대체


본문
1-3. 기업적 측면

1)적용 영역 및 상품의 제한

네트워크 마케팅 판매방식은 적용 가능한 상품의 영역이 제한

2) 무수한 소문

3) 경영 노하우 필요

네트워크마케팅은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성장 할 수 있는 시스템이 아닌 영업개시
이전에 확정해 두어야 하는 전략마케팅의 일종으로 경영 노하우의 선 구축이 필요



하고 싶은 말
이미지로 된 ppt자료 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