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피라미드 기업이란? 피라미드 회사 불법 피라미드 피해사례 암웨이 암웨이
제품군 Network Marketing VS 피라미드 판매 Network Marketing 의 구조적 특성 한국 Network
Marketing 기업 1위 암웨이 사업특징 암웨이 유통구조 암웨이 수익구조 네트워크 마케팅의 장점 네트워크 마케팅의
단점 한국 암웨이의 단점 암웨이 SWOT분석 SWOT분석 전략 제품 품질의 우수성 제고 이미지
제고 참고 이미지 제고 교육 다단계 언어대체
본문 1-3. 기업적 측면
1)적용 영역
및 상품의 제한
네트워크 마케팅 판매방식은 적용 가능한 상품의 영역이 제한
2) 무수한 소문
3) 경영
노하우 필요
네트워크마케팅은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성장 할 수 있는 시스템이 아닌 영업개시 이전에 확정해 두어야 하는
전략마케팅의 일종으로 경영 노하우의 선 구축이 필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