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4일 금요일

경영학 액자제작 전문업체의 경영의사결정과정 분석

경영학 액자제작 전문업체의 경영의사결정과정 분석
[경영학] 액자제작 전문업체의 경영의사결정과정 분석.pptx


목차
1.기업 소개

2.분석 데이터 소개

3.프로젝트 목적

4.데이터 분석

5.설문 작성 및 활용

6.분석을 통한 전략 수립

7.프로모션 전략 수립

8.결론 도출




본문
너무 많은 제품이 존재하므로 C레벨에 있는 우드, 금속 재질의 제품 군은 철수하거나 주문 제작 형태로 변환


A레벨에 많이 분포 되어 있는 아크릴 계통의 가볍고 심플한 디자인의 액자를 추가 제작 및 홍보


그림이나 사진이 보이는 면적이 큰 만큼 그 안의 내용물에 집중할 수 있게 무난한 색인 밤색이나 금색 틀의 액자에 제작 비중을 높임


신세대들의 특성상 새롭고 튀는 것을 원하는 소비자 층도 늘어나고 있으므로 그들을 위한 새로운 시장 개척
(C레벨 제품을 B레벨로 끌어 올린다)




본문내용
소개
1988년 4월에 설립한‘액자전문 제작업체’
기업과 일반 고객 모두에게 액자 판매
1989 일반고객을 대상으로 영업
1989 기업홍보용 액자제작 및 영업영역 확대
1990 기업 홍보용 Calendar 액자 제작
1991 기념품액자 제작
1994 국내 할인점 영업 영역 확대
1996 실내, 홍보관 인테리어 영업영역 확대
1998 전면 개폐형 액자 시장영역 확대
2003 EZ프레임 액자 지점 시장영역 확대

2. 분석 데이터 소개
액자 크기 별 2010년 매출액 (소형)

2. 분석 데이터 소개
액자 크기 별 2010년 매출액 (중형)

2. 분석 데이터 소개
액자 크기 별 2010년 매출액 (대형)

3. 프로젝트 목적
전반적인 매출 추이 감소로 인한 매출 증대 방안 모색
각 크기 별 액자의 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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