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4일 금요일

경영학 네트워크 마케팅

경영학 네트워크 마케팅
[경영학] 네트워크 마케팅.ppt


목차
1.Network marketing의 정의
2.프로슈머란 무엇인가?
3.네트워크 마케팅&피라미드 마케팅의 차이점
4.새로운 마케팅방법의 시도



본문
엘빈 토플러의 “부의 미래” :
Producer + Consumer = Prosumer
새로운 ‘경제주체’


네트워크마케팅


사람을 중심 마케팅

좋은 품질 통한 마케팅

법적 보호 가능

마케팅의 새로운 전환

유통경로의 혁신적 변화로 윈윈체제를 가능케함


본문내용

World of proconsumer
: 소비자
Globalize.
to Personalize

Know Prosumers
여기서 잠깐 ^^

프로슈머란 무엇인가?
엘빈 토플러의 “부의 미래” :
Producer + Consumer = Prosumer
새로운 ‘경제주체’

The network marketing
기존과는 완전히 다른 새로운 마케팅 필요

네트워크 마케팅&피라미드 마케팅 의 차이점
네트워크 마케팅
사람을 중심 마케팅
좋은 품질 통한 마케팅
법적 보호 가능
마케팅의 새로운 전환
유통경로의 혁신적 변화로 윈윈체제를 가능케함
피라미드 마케팅
돈 중심 마케팅
인맥 중심 마케팅
법적 보호 불가
네트워크마케팅을 빙자한 기형적인 변형 마케팅
변질된 마케팅으로 소피자에게 많은 피해를 끼침

새로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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