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Network marketing의 정의 2.프로슈머란 무엇인가? 3.네트워크
마케팅&피라미드 마케팅의 차이점 4.새로운 마케팅방법의 시도
본문 엘빈 토플러의 “부의 미래”
: Producer + Consumer = Prosumer 새로운
‘경제주체’
네트워크마케팅
사람을 중심 마케팅
좋은 품질 통한 마케팅
법적 보호
가능
마케팅의 새로운 전환
유통경로의 혁신적 변화로 윈윈체제를 가능케함
본문내용 자 World of proconsumer : 소비자 Globalize. to
Personalize
Know Prosumers 여기서 잠깐 ^^
프로슈머란 무엇인가? 엘빈 토플러의 “부의
미래” : Producer + Consumer = Prosumer 새로운 ‘경제주체’
The network
marketing 기존과는 완전히 다른 새로운 마케팅 필요
네트워크 마케팅&피라미드 마케팅 의 차이점 네트워크
마케팅 사람을 중심 마케팅 좋은 품질 통한 마케팅 법적 보호 가능 마케팅의 새로운 전환 유통경로의 혁신적 변화로
윈윈체제를 가능케함 피라미드 마케팅 돈 중심 마케팅 인맥 중심 마케팅 법적 보호 불가 네트워크마케팅을 빙자한
기형적인 변형 마케팅 변질된 마케팅으로 소피자에게 많은 피해를
끼침
새로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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