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프로젝트 기간 2.분석 배경 및 목적 기업 소개 및 환경 분석과제 도출 및
가설설정 3.데이터 수집 및 전처리 수집 과정 및 데이터 소개 원시데이터 변환 과정 4.분석 시나리오 분석
과정 차트 생성 및 전략발견 5.분석 결과 및 전략 제안 요약정리 기대효과 및 한계점 6.중간발표 수정사항 및
수정내용 7.팀 소개 및 팀원 역할
본문 내부역량
외부환경강
점(S)
기존거래회사와의 안정적인 거래량 수백가지에 달하는 다양한 상품품목 상품품목의 분야별 분류화약
점(W)
신규거래회사와의 적은 거래량 상품, 거래회사, 매출액, 재고데이터의 비효율적인 관리 상품군의 뚜렷한 클래스가
없음 기 회(O)
기업 및 대학의 판촉물 사용량 증가 회사규모 확대에 따른 기대효과 계속되는 새로운 판촉물의
개발SO전략
기존거래회사와의 거래량 증가 다양해지는 새로운 상품 판매촉진 기존 분야별 분류의 개선 및 증가통한 시장
확대WO전략
신규거래회사의 효율적인 관리를 통한 매출액 증대효과 다양해지는 상품의 체계적인 관리
위
험(T)
주문 상품 종류의 단편화 경쟁업체들과의 시장다툼ST전략
스타상품 발굴로 매출액 증대효과 저비용
고품질 상품품목 분류 다양한 상품으로 기존거래회사와의 거래 확대WT전략
신규거래회사에 스타상품 집중홍보 효율적인 데이터
관리로 시장에서 의 경쟁우위 확보 A클래스 상품군을 통한 매출증대
사람들은 돼지저금통을 생각하면 빨간
돼지저금통을 생각합니다. 하지만 굿마인드에서 판매한 황금돼지저금통은 저금통의 역할뿐 만 아니라 실내 장식용으로도 사용될 수 있어 충분히
기념품/판촉물로서 좋은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또한 올해는 황금돼지해를 맞이하여 일시적인 큰 매출을 보였지만,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이고 돼지는 복을 상징하는 동물로서 새해 기념품으로 충분한 가능성을 갖고 있다 생각합니다.
그래서 신규 고객 및 기존 고객이
새해를 맞이하여 기념품/판촉물을 문의 했을 때, 황금돼지저금통을 추천해 줍니다.
상품군 분석결과 2007년 A레밸 신규진입
상품 분석 최대 매출변화 상품 분석 최소 매출변화 상품 분석
월별매출 분석결과 성수기 분석-> 시기의 영향,
A레밸 상품의 매출 차지량 비수기 분석-> 상품을 구매한 업체 분석
본문내용 데이터
소개 원시데이터 변환 과정 분석 시나리오 분석 과정 차트 생성 및 전략발견 분석 결과 및 전략
제안 요약정리 기대효과 및 한계점 중간발표 수정사항 및 수정내용 팀 소개 및 팀원 역할 *
1. 프로젝트
기간 기간 : 10.25 ~ 12.7
(6주) 기간 내용 1주차 2주차 3주차 4주차 5주차 6주차 팀조직 및
회사접촉 원시데이터수집 원시데이터분석 데이터변환 및 가설설정 분석데이터분석 가설검증 및 전략제안 분석자료편집 및
PPT작성 *
2. 분석 배경 및 목적 - 기업소개 회사소개 ㈜굿마인드 (대표자 : 이종구, 직원 :
10명) 회사사업 기념품/판촉 물 (Business Accessory, University Giftitem, Import OEM)에
대한 연구개발 및 제작, 판매 회사현황 중국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