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31일 토요일

보람상조 마케팅전략과 기업경영분석(A+레포트)

보람상조 마케팅전략과 기업경영분석(A+레포트)
보람상조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제시.pptx


목차
보람상조
▶기업소개
▶상조-보험업의 차이
▶기업선정 이유

기업분석
▶ SWOT Analysis
▶ 서비스 청사진
▶ 7P

갭 모델을 통한 분석

▶ 갭1
▶ 갭2
▶ 갭3
▶ 갭4

◈ 해결책 제시

◈ 결론

◈ Q&A


본문
Weakness
*장례 관련 전문 직원 부족
*2교대방식 > 높은 직원 이직률
*고객관리허술 > 서비스 질 저하
*상조업 전반의 기대수준 저하


본문내용

▶ 갭1
▶ 갭2
▶ 갭3
▶ 갭4
◈ 해결책 제시
◈ 결론
◈ Q&A

보람상조
출처 : ‘09년 공정거래 위원회 서면실태조사 결과보고서
한국의 상조업체 중 20년 전통을 갖는 장례서비스업체의 대표적 기업.
75만 명의 회원과 연간 12,000건의 행사를 치루는 한국 최대의 상조업체
300이 넘는 상조업 경쟁자를 따돌리고 당당한 업계 1위의 상조업체
기업소개

대규모 기금 조성
시설, 물품, 전문인력 확충
행사하는 회원부터 차례로 이용
보람상조
소액의 부금을 납입하는 다수의 회원
*보람상조 업무 프로세스
보험업과 비슷한 사업구도를 갖는다
기업소개

보람상조
기업소개
상조보험
차이점
미래에 다가올 불행에 대비하기 위한 수단
상조보험
상조서비스
보험
서비스
만기일
면제
납입
사망

보람상조
기업소개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신촌 Y대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