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31일 토요일

메가박스 마케팅전략

메가박스 마케팅전략
메가박스 마케팅전략.pptx


목차
1.메가박스 ?
2.상황분석
3. SWOT 분석
4. STP 전략
5. 현장조사-MOT모형
6.7P mix 전략
7. 문제점 및 대안


본문
-오리온그룹의 MEGABOX


영화보다 더 재미있는 영화관‘
+
대한민국 대표 영화관’


-Show Box를 통해 제작 및 배급사업진출


[롯데시네마의 차별화]

종전의 영화관에서 충족되지 않은
잠재욕구의 파악

공기정화 시스템

프리미엄 영화관으로 변모

예술 문화관으로의 밑거름



1. 시너지 효과 (안정적 배급망 )
2. 높은 인지도
3. 입점 위치
- 서울 외곽에 입점 하여 상주인구가
많아질수록 영화관의 시너지 효과는
상승한다. (오리 야탑 분당 점등 )
4. 제품의 차별화 = GOLD CLASS
- 1인당 3만원 → 귀족 마케팅
- 다과제공
-1. 극장 관람료 프리미엄 부가

2. 수직이동으로 인한 정체

브랜드 이미지 상승효과
1. 후발주자의 위협 법률적 제재

2. 법률적 제재


본문내용
그룹의 MEGABOX
영화보다 더 재미있는 영화관‘
+
대한민국 대표 영화관’
- Show Box를 통해 제작 및 배급사업진출
메 가 박 스 ?

메 가 박 스 ?

메 가 박 스 ?

상 황 분 석
. . . .환경 분석
현재 한국의 영화 산업의 포화 상태

상 황 분 석
. . . .환경 분석
메가박스의 영화관과 스크린이 제일 적음

상 황 분 석
. . . .환경 분석
영화 산업계는 변화를 맞이 하고 있음

메가박스 홍보 동영상

상 황 분 석
. . . .경쟁사 분석
[롯데시네마의 차별화]
종전의 영화관에서 충족되지 않은
잠재욕구의 파악
공기정화 시스템
프리미엄 영화관으로 변모
예술 문화관으로의 밑거름

상 황 분 석
. . . .경쟁사 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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