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31일 토요일

마케팅원론 꼬모드의 새로운 성장을 위한 마케팅전략 제안

마케팅원론 꼬모드의 새로운 성장을 위한 마케팅전략 제안
[마케팅원론] 꼬모드의 새로운 성장을 위한 마케팅전략 제안.pptx


목차
1. Problem Analysis
2. Market Definition
3. Growth Strategy
4. Physical facility & Promotion Strategy mix
5. Conclusion


본문
꼬모드와 디자인, 가격, 품질이 다를까?
“모두 비슷한 공장에서 떼어오기 때문에
디자인, 가격에서 큰차이가 없다”
장사가 잘되는 가게의 공통점은 ?
구두 소비의 주요 요인으로 여겨지는 가격,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매장 분위• 상품이나 특정 상표를 미리결정하고 사전에 결정한 그대로 물건을 구입하는 소비자
기, 인테리어, 개방성 등의 주변 요인이
소비자의 구매 행위에 보다 직접적으로 작용한다
소비자들의 생각은 어떠할까?
• 상품의 필요를 가진 채로,
상점 도착 시 광고나 진열의자극 등을 통해 구매를 하는소비자
• 상품을 구매할 의사가 전혀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광고나 가게 내부 자극 등을 통한 갑작 스런 충동에 의한 구매를 하는 소비자
• 매장이나 상품에 대한 Loyalty
가 높은 소비자


본문내용
cal facility & Promotion Strategy mix
5. Conclusion
Marketing Goal
Marketing Enviroment Analysis - 3C analysis
Problem Analysis Conclusion
Segment
Targeting
Positioning
Physical facility Strategy
Promotion Strategy
3. Growth Strategy

문제파악
1. Problem Analysis
Marketing Goal
Marketing Enviroment Analysis - 3C analysis
Problem Analysis Conclusion

Marketing Goal
Commode
서강대 가까이에 있는데
왜 여학생들이 많이 오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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