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31일 토요일

LOCK&LOCK 락앤락 광고전략 국제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

LOCK&LOCK 락앤락 광고전략 국제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
락앤락LOCK&LOCK 국제마케팅전략과 광고전략.pptx


목차
-Product introduce

-Country introduce

-AD strategy

-AD tactics


본문
S
한국문화와 유사
터키 내 한국의 이미지(한류)
음식문화 발달(손님접대문화)
차문화 발달


본문내용
x
Competitor analysis

제품 분석

Product introduce
출처: 파이낸셜 신문 09.11.07
출처: 락앤락 홈페이지
‘락앤락(LOCK&LOCK)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다. 네이밍에서 잠그다. 밀폐하다의 영어인 Lock을 두 번 반복함으로써 정말 밀폐가 잘 되고 절대 새지 않을 것 같은 이미지를 구축함과 동시에 밀폐용기 카테고리의 대표성까지 확보할 수 있었다.
출처 : 브랜드메이저(http://www.brandmajor.com)
59.7%
국내 밀폐용기 시장 점유율: 1위
출처: 파이낸셜 신문 10.01.07
LOCK&LOCK의 국내시장에서의 위치
국내 밀폐용기 시장을 제패

세계 11개 해외영업법인
70여 개 해외 직판장
4개 해외 생산 법인
해외 이머징마켓을 적극 발굴
9.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