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31일 토요일

인터넷비즈니스 티켓몬스터(Ticket Monster, 티몬) 비즈니스모델, 사이트디자인 마케팅전략

인터넷비즈니스 티켓몬스터(Ticket Monster, 티몬) 비즈니스모델, 사이트디자인 마케팅전략
[인터넷비즈니스] 티켓몬스터(Ticket Monster, 티몬) 비즈니스모델, 사이트디자인 마케팅전략.pptx


목차
1 Business Plan
2 Site design
3 Site design
4 Advertising and marketing strategy
5 Customer Service and loyalty programs


본문
1.선발 사업체 Ticket Monster를 필두로 10여 개 업체 영위.

2.진입장벽 낮아.
>앞으로 더 치열해져.

3.대기업들의 진입
Ex)다음, 신세계

1.GROUPON이 최초로 이 서비스를 시작.

2.BUY WITH ME+ LIVING SOCIAL =48%

3.Groupon작년 12월 300억 펀딩.
금년에1350억 추가 펀딩

4.상위 3대 기업이 97%
웹 호스팅 관련 업무제휴 서버 호스팅 관련 제휴 홈페이지
오픈 신용카드 결제시스템 관련 업무제휴
SMS 문자서비스 관련 업무제휴
주거래 은행 결제
실명인증서비스 관련 업무
1)제휴업체와의 관계를 어떻게 유지하고 있는가.
2)좋은 관계를 유지해 소비자들이 업체를 방문했을 때 제대로 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가
3)주문이 폭주하는 상품의 QC(quality control)문제.
1)우수한 인재의 지속적으로 영입과 계발.
2)우수인재에게 어떠한 보상을 제공해야 하는가, 교육프호 그램을 계획하고 있다.
1)상품에 대한 정보들이 고객에게 원활히 전달되지 않고 있다.
2)상품에 대한 구 체적인 설명이 부족하다는 의견이 많음.
3)지속적 시스템 수정으로소비자의 정보파악을 용이하게끔 개선 중.


본문내용
소개
2) 비즈니스 모델 설명
3) 시장분석
4) 주요 아이디어 분석
5) 경쟁 우위 및 경쟁자
Main page
Payment page
3) Identify page
1
2
Site design
3
Advertising and marketing strategy
4
Customer Service and loyalty programs
사후 관리
당면 과제
5

Ticket Monster
1Day, 1Product, AVG 50% Discount.
2010.5.10 Launching. 자본금 500만원 7개월 누적 매출 200억

Ticket Monster의 설립배경
Social Marketing의 시작
Groupon.com
창업 2년차 2010’ 현재가치 2조 9천억
Ticket Monster CE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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