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25일 일요일

직무수행계획서_언론홍보_홍보분야_시군구청

직무수행계획서_언론홍보_홍보분야_시군구청
직무수행계획서_홍보분야.hwp


본문내용
기사의 필요성
-대외협력의 양상
2. 정책추진계획
1) 홍보추진목표
-일방적인 홍보에서 쌍방향 홍보로
-지역단위신문 및 협의체의 상호교류
2) 홍보추진방안
-주기적인 이미지홍보
-대외 오피니언 리더와의 교류, 기획기사 연재
-기초자치단체들과의 연합체 마련
3) 정책추진일정
-표 양식으로 작성
< 요 약 서>
한발 앞서가는 구정의 모범은 홍보의 향방에 달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특히나 예산집행 대비 적절한 언론홍보는 시너지효과를 가져다준다. 단순한 검색어 마케팅이나 인터넷상의 배너이벤트를 뛰어넘어 홍보매체 수단으로서의 기획기사는 홍보인지 알면서도 대외신뢰감을 준다. 구정 우선순위의 복지정책은 친서민의 입소문으로 어떠한 매체보다 강력한 힘을 가진다 할 수 있다.
신문방송등의 언론매체 관계인을 동등한 상호

하고 싶은 말
직무수행계획서,홍보분야,전임계약,서류합격,직무수행,관공서,구청,언론홍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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