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31일 토요일

이마트 피자 마케팅전략 SWOT 분석

이마트 피자 마케팅전략 SWOT 분석
이마트 피자 마케팅전략 SWOT 분석.pptx


목차
1.E-mart Pizza
2.Interview
3.Strategy
4.SWOT


본문
Strategy
전국에 있는 이마트 지점에 매장을 확장시켜 접근의 편리성을 더욱 높인다.
Strategy
SNS(Social Networking Service)를 통하여 고객들과 소통하고 기업의 이미지 제고
Strategy
넓은 유통망을 통해 가격은 그대로 유지하고 피자의 질과 메뉴의 수를 높인다.


본문내용

- 한정된 메뉴의 수
- 불규칙한 대기 시간
- 먹는 장소의 부재
Opportunities
- 최근 이슈화 (promotion)
- 전국 각지에 있는 매장
- 넓은 유통망을 통한 재료의 단가 절약
Threats
- 영세 피자업체들의 생존권 위협 이슈화 (이미지 손상)
- 경쟁업체 (costco 피자, 동네피자, 대형 피자 체인점)
S/O Strategy

S/O Strategy
Strategy
전국에 있는 이마트 지점에 매장을 확장시켜 접근의 편리성을 더욱 높인다.

Strengths
- 크기(양)
- 가격
- 접근성
-소셜네트워킹서비스 (SNS)
Weaknesses
- 피자의 질
- 한정된 메뉴의 수
- 불규칙한 대기 시간
- 먹는 장소의 부재
Opportunities
- 최근 이슈화 (promotio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