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31일 토요일

EMART 이마트 중국시장진출 국제마케팅전략

EMART 이마트 중국시장진출 국제마케팅전략
중국이마트.pptx


목차
1. China Market
(1) 중국 유통시장의 발전
(2) 중국 유통시장의 현황

2. Change
(1) 변화 요인
(2) 변화 방향

3. Consumer
(1) 중국 소비자의 소비변화
(2) 중국 소비자의 특성

4. Competitor
(1) Carrefour
(2) Wal-mart
(3) Metro
(4) 华联
(5) 超市发
(6) Lotte Mart

5. Company
(1) 중국 이마트 경영이념
(2) 이마트의 시장 전략
(3) 현재 그리고 미래


본문
1.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쇼핑 환경
고급스럽고 편리한 백화점식 쇼핑환경 제공
유기농 채소 등 고급형 상품군
점포별 12~15대의 셔틀버스 운행
TV시청 시설을 갖춘 셔틀버스 승객 전용 대기실 설치
주륜장 마련 및무료 세차서비스 시행


본문내용
위, 순이익 12위, 주가총액
5위
AA+

CONTENTS
China Market
02
Change\
03
Consumer 환경분석
04
05
Competitor
Company
01

1. China Market(1) 중국 유통시장의 발전(2) 중국 유통시장의 현황

대형할인매장이란?
※ 중국 유통시장에서의 대형할인매장
장점
단점
다양한 상품을 한 매장에서 저가격에
복잡한 매장 구조

(1)중국 유통시장의 발전

중국 유통시장의 변화특징

1.China Market
(2) 중국 유통시장의 현황
- 2008년 중국의 소비재 매출액은 10조위안(1400억달러)돌파
-중국정부의 적극적인 재정정책, 완화된 통화정책의 시행으로 유통서비스업의 발전은 더욱 탄력을 받을 전망
- 중국의 유통시장은 현재 초대형 다국적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