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31일 토요일

유니클로 uniqlo 마케팅전략

유니클로 uniqlo 마케팅전략
유니클로 uniqlo 마케팅전략.ppt


목차
1.SPA 브랜드란?
2.UNIQLO?
3.의류시장 분석
4.UNIQLO 마케팅 전략
5.또 다른 전략들


본문
모든 사람들이 더 좋은 캐주얼을 입을 수 있도록 노력.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가 입을 수 있는 고품질 베이직 캐주얼을 시장 최저 가격으로 제공.
이를 위해 Low Cost경영을 철저히 하여최단시간, 최저비용으로 생산과 판매를 직결
패스트푸드와 같이 언제,어디서, 누구라도 입을 수 있는 캐주얼을 싼 가격에 제공

캐주얼시장이 물론 포화상태이긴 하지만 소비자의 needs는 유동적이고 언제든지 변화할 수 있기 때문에 그에 따른 욕구를 충족시키는 업체가 다수 등장할 수 있다. 또한 경기침체가 지속된다면 유니클로와 비슷한 형태의 수입업체가 진입할 가능성이 크다.
소비자는 다양성을 추구하는 구매행동을 보이기 때문에 소비자의 needs에 발맞춘 상품구색을 구비하고 판매원 서비스나 고객 에프터 서비스를 향상시켜 구매자의 만족을 이끌어내어 교섭력을 높인다. 


본문내용
of Private label Apparel)
S P A
제조소매업
한 업체가 제품을 기획하고 생산과 판매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일체화해 운영하는 매장을 의미.
제품기획과 생산, 판매에 이르는 전 단계를 시스템화함으로써, 이를 통해 물류와 고객 정보를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하여 적재 생산을 지향하고, 중간 유통과정을 생략함으로써 제품 공급 시간과 생산원가 절감시키는 방식이다


유 니 클 로 (Unique, Clothing Wearhouse)
유니크, 즉 독특하고 다양한 의류창고
성장성
2006년 8개의 점포로 시작
2010년 현재 한국내 58개의 점포와 2,200억원의 매출
UNIQLO??
에프알엘코리아(주) / FRL Korea Co., LTD.
UNIQLO는 1974년 일본에서 설립된 캐주얼 의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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