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7일 일요일

아모레퍼시픽 Amorepacific 마케팅전략

아모레퍼시픽 Amorepacific 마케팅전략
아모레퍼시픽 Amorepacific 마케팅전략.ppt


목차
기업소개
사업내용
기업문화
SWOT분석
영업(마케팅)전략
채용분석



본문
01 기업소개

AmorePacific


태평양의 주요사업부문을 분할하여
2006년 신설된 법인

국내 화장품 시장의 약 70% 차지

우리나라 화장품산업의 대표기업

프랑스, 미국, 중국 중심의 해외산업



본문내용
영학과 김현경
2005100085 사학과 김은지

사업내
기업소개
사업내용
기업문화
SWOT 분석
영업(마케팅) 전략
채용분석
CONTENTS

AmorePacific
프랑스, 미국, 중국 중심의 해외산업
우리나라 화장품산업의 대표기업
국내 화장품 시장의 약 70% 차지
태평양의 주요사업부문을 분할하여
2006년 신설된 법인
01 | 기업소개

경영이념
사회에 대한 기업 활동의 원칙
인류봉사
기업 구성원에 대한 원칙
인간존중
환경변화에 대응하는 기업 활동의 원칙
미래창조
AmorePacific
01 | 기업소개

고객의 미와 건강을 위해 토탈 케어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이 되는 것
비전 2015
뷰티사업
세계 10대
화장품 회사로 성장
헬스사업
건강미용식품분야의 Leader기업으로
발전
글로벌기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