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7일 일요일

국제마케팅 하나코비 락앤락 해외 마케팅전략

국제마케팅 하나코비 락앤락 해외 마케팅전략
[국제마케팅] 하나코비 락앤락 해외 마케팅전략.ppt


목차
기업 개요
해외진출사례
환경 분석
마케팅 전략
향후 전략 방안



본문
기업 개요


회사명 : ㈜락앤락
대표 : 김준일 회장
임직원수 : 1,600명
설립 : 1985년 5월 1일
사업분야 : 600여 가지의 다양한 생활용품
공장현황 : 한국 아산공장
중국 공장(위해, 만산, 소주)
해외법인 : 미국 LA지사, 중국지사
경영이념 : “환경과 사람을 생각하는 기업”



기업 연혁


1985. 5국진화공 주신회사 설립
1994. 5하나코비 주식회사로 상호 변경
1998. 10‘LOCK & LOCK’ 제품 출시
2001. 10미국 LA지사 설립
2002. 1용인물류단지 완공
2004. 6충남 아산시 대규모 생산 공장 완공
2004. 10중국 산동성 위해시 현지 제1공장 완공
2006. 5중국 북경지사 설립
2006. 11중국 산동성 문등시 현지 제2공장 완공
2007. 9㈜락앤락으로 통합





본문내용
시장점유율
2
적극적인 글로벌 마케팅 활동 추진
3
해외지사 설립 및 현지영업
4
국내 주부들에 대한 99%의 브랜드 인지도
5

1
기업 개요
2
해외진출사례
3
환경 분석
4
마케팅 전략
5
향후 전략 방안
기업 개요
1
*
*

기업 개요
회사명 : ㈜락앤락
대표 : 김준일 회장
임직원수 : 1,600명
설립 : 1985년 5월 1일
사업분야 : 600여 가지의 다양한 생활용품
공장현황 : 한국 아산공장
중국 공장(위해, 만산, 소주)
해외법인 : 미국 LA지사, 중국지사
경영이념 : “환경과 사람을 생각하는 기업”

기업 연혁
1985. 5 국진화공 주신회사 설립
1994. 5 하나코비 주식회사로 상호 변경
1998. 10 ‘LOCK & LOCK’ 제품 출시
2001. 10 미국 LA지사 설립
200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