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7일 일요일

빕스 VIPS의 마케팅전략

빕스 VIPS의 마케팅전략
빕스 VIPS의 마케팅전략.ppt


목차
1. 마케팅
1) 마케팅이란
2) 마케팅의 중요성
2. VIPS
1) VIPS
2) 선정이유
3) 특징
4) 시장점유율
5) 고객만족도
3. VIPS의 마케팅 전략
4. 요약


본문
1. 마케팅 – 마케팅이란?

개인 또는 조직의 목표를 충족시킬 수 있는
교환을 창출하기 위하여 아이디어,
제품과 서비스의 개발, 가격책정,
촉진 및 유통을 계획하고 실행하는 과정
-미국 마케팅 학회-


1. 마케팅 – 마케팅의 중요성

고객만족, 고객 감동을 창출할 수 있음

기업의 이미지 향상(ex. 그린 마케팅)

이윤창출을 통한 외식사업체의 성장,발전



2. VIPS

1997년 ‘우리 문화에 맞는 맛있는 생활문화의
창조’를 목표로 태어난 CJ푸드빌의 국내 자체 개발 브랜드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고객 한 분 한 분을 귀한 손님으로 소중하게 모시겠다.

Very Impressive &Palatable Steak
매우 중요한 고객에게 최상의 스테이크를 제공하겠다.

정통 스테이크 메인 요리와 sea food 메뉴, 샐러드바로 운영




본문내용
S의 마케팅 전략
4. 요약

1. 마케팅마케팅이란?
개인 또는 조직의 목표를 충족시킬 수 있는
교환을 창출하기 위하여 아이디어,
제품과 서비스의 개발, 가격책정,
촉진 및 유통을 계획하고 실행하는 과정
-미국 마케팅 학회-

1. 마케팅마케팅의 중요성
고객만족, 고객 감동을 창출할 수 있음
기업의 이미지 향상(ex. 그린 마케팅)
이윤창출을 통한 외식사업체의 성장,발전

2. VIPS
1997년 ‘우리 문화에 맞는 맛있는 생활문화의
창조’를 목표로 태어난 CJ푸드빌의 국내 자체 개발 브랜드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고객 한 분 한 분을 귀한 손님으로 소중하게 모시겠다.
Very Impressive &Palatable Steak
매우 중요한 고객에게 최상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