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7일 일요일

일본시장 입냄새 측정기 일본시장 마케팅전략

일본시장 입냄새 측정기 일본시장 마케팅전략
[일본시장] 입냄새 측정기 일본시장 마케팅전략.hwp


목차

1. 아이템 선정

2. 제품소개&회사정보

3. 시장선정이유

4. 시장현황특징

5. 제품분석 - SWOT

6. 마케팅 전략



본문
1.아이템 선정
-대화가 잦고 사람들과 접촉이 많은 현대인에게 입 냄새는 상대방에게 상당한 불쾌감을 줄 수 있다. 특히 타인과의 접촉이 잦은 직종(서비스직이나, 영업직)에 종사하는 사람들 가운데 구취로 인해 고민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상대방에게 폐를 끼치기를 꺼려하는 일본인들의 특성상 자신의 입 냄새를 미리 측정해보고 대책을 고려할 경우가 많을 것으로 예상
ex)영업할 때 , 데이트를 할 때등등

2.제품소개&회사정보
①Kiss me Meter(2006년 5월 출시)
-다섯 가지 색상의 불빛으로 사용자의 입 냄새 정도를 알려준다.
-사이즈가 매우 작고 가벼우며 사용이 간편함(세계 최소형)
-세련된 디자인으로 휴대폰의 액세서리나 선물용으로 적합
-영국과 캐나다의 TV에도 소개
-저전력 설계(1 Li Battery-LR2032 > 150 times)
-MEMS (Micro Electro Mechanical Systems 반도체 초미세 기계가공기술) 센서전원
3V 리튬 배터리
디스플레이
LED디스플레이(5단계표시)
사이즈
4.3cm x 2.5cm x 0.85cm
무게
10.5g(건전지 포함)
사용

②회사소개 및 연혁대 표 자
이원배
본사주소
대전시 유성구 구암동 611-1번지
대표전화
042) 825-6850
홈페이지
http://www.safe-drive.com/
회사설립일
1997년 12월
수출지역
미국, 일본 등 수출
전시회 및 수상실적(연혁)
연간 15회 이상 해외 유명전시회에 참가
-2002년 09월 중소기업 기술혁신대전 산업 자원부 장관상 은상 수상


③특허권 및 증명현황
-2000년 04월 MEMS Gas Sensor 개발
-2002년 05월 한국신기술인증서 획득(NT)
-2002년 09월 유망중소기업 지정
-2003년 09월 Aa급 INNO-BIZ기업확인서 획득
-2004년 09월 KT마크 획득
-2007년 12월 신기술인증서 (NET) 획득



④ FOB가격 및 수량
MOQ수량 : 216EA
단위
(pices)
CBM
개당
EXW가격
(USD)
개당
무게(g)

내륙운송료
(USD)
통관+포워딩+CFS+부두사용료
(USD)
개당소요가격
(USD)
개당 FOB 가격
(USD)
216
0.12
15
44
15.77
7.7
0.07
15.07

*달러 환율 USD1 = 1300원 기준
단위(pic)
CBM
개당
EXW가격
(USD)
개당
무게(g)

내륙운송료
(USD)
통관+포워딩+CFS+부두사용료
(USD)
개당소요가격
(USD)
개당 FOB 가격
(USD)
1000
1.08
15
44
15.77
15.4
0.02
15.02

*달러 환율 USD1 = 1300원 기준 *출처: 비전 해운

3.시장선정이유
●소비자의 오랄케어 의식 고양으로 일본, 약용 구강청정제 시장은 2001년 이후 계속 확대되었고, 향후로도 착실한 수요확대가 전망되며 신상품 투입 및 광고 선전 활동을 강화할 것으로 보여 시장은 확대될 전망이다. 구강청정 약용품 시장 호조를 띄면서 구취체크기의 수요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
-일본에서 약용 구강청정제의 현황이 2007년 183억 엔(전년대비 17.3% 증가) 기록, 2008년 201억 엔(전년대비 9.8% 증가) 전망
-구강청정제의 사용률은 약 40% 정도이며 서서히 증가
●대일 수출유망 중소기업 품목을 선정, 집중 지원
-대일 수출기업에 대한 수출보험 확대 : 무역클레임보험, 해외마케팅보험, 농수산물패키지보험 등 각종 수출보험 지원 확대
-일본 인터넷쇼핑몰에 한국 유망상품의 입점을 추진 : 지식경제부와 한국무역협회는 2008년 12월에 일본 인터넷 쇼핑몰에 한국 상품을 입점시켜 대일 수출확대 사업으로 론칭한 바 있음






본문내용
팅 전략
1.아이템 선정
-대화가 잦고 사람들과 접촉이 많은 현대인에게 입 냄새는 상대방에게 상당한 불쾌감을 줄 수 있다. 특히 타인과의 접촉이 잦은 직종(서비스직이나, 영업직)에 종사하는 사람들 가운데 구취로 인해 고민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상대방에게 폐를 끼치기를 꺼려하는 일본인들의 특성상 자신의 입 냄새를 미리 측정해보고 대책을 고려할 경우가 많을 것으로 예상
ex)영업할 때 , 데이트를 할 때등등
2.제품소개&회사정보
①Kiss me Meter(2006년 5월 출시)
-다섯 가지 색상의 불빛으로 사용자의 입 냄새 정도를 알려준다.
-사이즈가 매우 작고 가벼우며 사용이 간편함(세계 최소형)
-세련된 디자인으로 휴대폰의 액세서리나 선물용으로 적합
-영국과 캐나다의 TV에도 소개
-저전력 설계(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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