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9일 화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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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회사브랜드

Ⅱ. 회사설립
1. 설립절차 개요
2. 설립절차의 내용
1) 설립형태
2) 설립절차의 설명
3. 정관의 작성

Ⅲ. 회사분할

Ⅳ. 회사지배구조

Ⅴ. 회사정리
1. 회사정리절차개시신청
2. 법원의 조사
3. 재산보전처분
4. 조사위원의 조사와 선임
5. 법원의 판결
6. 회사정리절차개시결정 및 관리인의 선임
7. 정리계획안의 작성
8. 관계인 집회소집
9. 정리계획인가 및 수행
10. 회사정리절차의 종결

Ⅵ. 회사채
1. 정보비대칭
2. 재무 위험
3. 대리인비용
4. 발행비용
5. 독점적 정보
6. 신용등급

참고문헌

본문
Ⅰ. 회사브랜드

브랜드는 제품에만 붙어있는 것이 아니라 직원의 얼굴, 말, 행동에도 따라 다닌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경험하는 원천은 소비자 스스로 능동적으로 체험하는 요소가 있으며 또 하나는 그 브랜드를 판매, 서비스하는 직원에 의해 겪게 되는 브랜드 경험 요소가 있다.

그 동안은 브랜드를 인식하거나, 브랜드를 사용하거나, 브랜드 광고나 선전을 보는 과정을 중요시해왔으며 상대적으로 직원의 대면 접촉을 통한 브랜드 경험에 대해서는 소홀히 생각해왔다. 소비자의 브랜드 평가에 결정적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광고 시청, 웹사이트 방문 등의 비대면 접촉이 아니라 서비스 과정에서 일어나는 직원과의 대면접촉이다.

내부 직원을 대상으로 소비자에 대한 브랜드 이미지 전달 교육을 강화해야 하며 브랜드 전달 교육에 앞서 전 직원의 브랜드 정신 공유와 브랜드 일체감 형성을 위한 내부 브랜딩에 적극적인 투자를 해야 한다.

한편 e브랜드 역시 온라인에서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 직원을 통한 브랜드 경험이 고객의 브랜드 평가에 중대한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을 알고 이에 적극 대응해야 한다.

브랜드 론칭에 앞서 내부 직원 브랜드 체화 과정을 거쳐라

브랜드가 강한 회사가 되기 위해서는 우선 내부 조직원의 브랜드 이해가 필수적이다. 미국의 경우 내부 직원의 브랜드 체화를 위한 컨설팅 회사가 있을 정도로 내부 브랜딩에 대한 관심이 높다.

우리 나라의 경우 상당수 기업들이 브랜드 부서를 따로 두는 경우가 없고 설령 있다하더라도 마케팅의 한 부문으로 존재하는 경우가 많다. 그리고 브랜드에 대해서는 전사적으로 공유하고 전파시킬 만한 힘을 가진 부서도 없으며 그러한 일을 감히 할 만한 용기조차 없는 기업이 많다.

내부 직원의 정확한 브랜드 가치의 이해가 있고, 전사적으로 일관된 색채를 띤 브랜드 내부 확산이 선결되어야 고객을 향한 외부 브랜딩이 제대로 이루어 질 것이다.

회사전체에 브랜드 신바람이 나도록 붐을 일으켜라

본문내용

3. 정관의 작성
Ⅲ. 회사분할
Ⅳ. 회사지배구조
Ⅴ. 회사정리
1. 회사정리절차개시신청
2. 법원의 조사
3. 재산보전처분
4. 조사위원의 조사와 선임
5. 법원의 판결
6. 회사정리절차개시결정 및 관리인의 선임
7. 정리계획안의 작성
8. 관계인 집회소집
9. 정리계획인가 및 수행
10. 회사정리절차의 종결
Ⅵ. 회사채
1. 정보비대칭
2. 재무 위험
3. 대리인비용
4. 발행비용
5. 독점적 정보
6. 신용등급
참고문헌
Ⅰ. 회사브랜드
브랜드는 제품에만 붙어있는 것이 아니라 직원의 얼굴, 말, 행동에도 따라 다닌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경험하는 원천은 소비자 스스로 능동적으로 체험하는 요소가 있으며 또 하나는 그 브랜드를 판매, 서비스하는 직원에 의해 겪게 되는 브랜드 경험 요소

참고문헌
강경이 외 1명(2011), 한국과 미국의 회사정리제도의 실증적 비교분석, 한국국제회계학회
김미경(2009), 제품브랜드를 기업브랜드로 사용하고 있는 기업의 효율적인 브랜드관리 방안, 서울시립대학교
김지환(2011), 개정상법에 있어서 회사지배구조, 한국경영법률학회
노상헌(2011), 회사분할과 근로관계, 한국노동법학회
이병관 외 1명(2011), 회사채 신용등급 공시의 주가반응에 관한 연구, 충북대학교
정원길(2006), 회사설립과 회계 세무관리, 홍익출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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