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7일 일요일

MIS 메가스터디 마케팅전략

MIS 메가스터디 마케팅전략
[MIS] 메가스터디 마케팅전략.ppt


목차
1.Introduce MegaStudy
2.3M Application ( +Access)
3. Business Model ( Timmers)
4.Marketing
5.Strategy
6.Conclusion


본문
회사명 : 메가스터디 주식회사

대표이사 : 손주은

설립일 : 2000년 7월 12일

자본금 : 3,170,333,500원

임직원수 : 567명 (계약직 포함, 2008. 7. 24)

사업분야 : 온라인강의 / 교재서비스 / 오프라인 학원직영사업



메가스터디(주)에는 위와 같은 4개의 사업영역이 존재하며, 본 과제에서는 대입 온라인 학습서비스를 제공하는 megastudy.net 을 중점으로 다루겠다.


3M Application

메가스터디 ㈜의 대표 손주은은 3년단위로 계약하는 2009년 강사 채용에 있어
인사팀 팀장 김동현에게 기획안 제출을 지시한다.

인사팀 팀장 김동현은 팀원 신세영, 조지훈, 노정은에게 시장조사/ Access를 활용한 DB작업/ 예산 측정의 업무를 분담해야 한다 (MAN –Excel)

Access 작업을 할당받은 사람은 시장조사를 통해 얻어진 Data들을 DB화 하여야 한다. (Access)

예산측정 업무를 할당받은 사람은 한해동안 준비해온 채용에 대한 자금의 확인과 부족시 예산조달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야 한다. (Money – Excel)

기획안을 받은 손주은은 시장의 노동가치를 고려하여 학원강사/ 학교교사/ 대졸신입의 채용인원을 할당한다. (Machine – Excel)


본문내용
ccess)
2
Strategy
5
CONTENTS
Conclusion
6

INTRODUCTION
회사명 : 메가스터디 주식회사
대표이사 : 손주은
설립일 : 2000년 7월 12일
자본금 : 3,170,333,500원
임직원수 : 567명 (계약직 포함, 2008. 7. 24)
사업분야 : 온라인강의 / 교재서비스 / 오프라인 학원직영사업

INTRODUCTION - 사업영역
고등학생 대상 온라인 입시 강의 전문 사이트 (Megastudy.net)
수도권 10개지역의 오프라인 학원으로 고등학생, 재수생을 대상으로 함
의/치/약대, 법학대학원 입시전문기관
중학생 (M-best)/ 초등학생 (M-junior)을 위한 온라인 교육사이트
메가스터디(주)에는 위와 같은 4개의 사업영역이 존재하며, 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