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7일 일요일

더페이스샵 마케팅전략

더페이스샵 마케팅전략
더페이스샵 마케팅전략.ppt


목차
The Face Shop Korea??

국내화장품시장

Brand

매장네트워크와 운영전략

SWOT분석

TheFaceShop 의 전략수립

발전방향의 모색



THEFACESHOP 코리아??

국내Brand Shop 화장품 부문에서 시장 점유율44.6%를 자랑하는 선도 업체로서 화장품업계 전체에서 판매량 1위와 매출 3위

2003년 "자연주의" 라는 브랜드 Concept 하에 탄생한"THEFACESHOP"

"자연주의, 매스티지" , "혁신"등 THE FACE SHOP의 핵심가치는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 고객으로부터 큰 호응

타 브랜드샵에 비해 넓은 고객층을 확보



본문내용
랜드의 내용
*

3개 업체만으로 37.5프로
그림으로 대체할것
*


광고비 구성 표 첨부
*

더 페이스샵 브랜드
브랜드 인지도(%)
선호 브랜드(%)
추천 브랜드(%)
브랜드샵에서 “정기적으로 쇼핑하는” 응답자 비율(%)

매장 네트워크와 운영
6
- 국내 최대의 매장 네트워크
국내 매장 수
편리한 접근성
2. 높은 브랜드 인지도
3. 규모의 경제
1일 평균 7만명 이상!
표 삽입
*

2012년 까지
800개 매장증가 계획
*

카테고리
빈도
신입 판매원 교육
월 1~2회
매장 매니저 교육
월 1회
경력 판매원 교육
월 2~3회



“자연주의”와 쉬크한 스타일을 전하는 더페이스샵 제품
제품 카테고리별 매출구성
각 제품 카테고리별 표준매출원가 비율(%)
표첨부
*

스킨케어 품목수 : 1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