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7일 일요일

마케팅 메가스터디 마케팅전략

마케팅 메가스터디 마케팅전략
[마케팅] 메가스터디 마케팅전략.hwp


목차

들 어 가 며





기 업 소 개


1. 사업개요


2. 조직도


3. 연혁


4. 사업분야





환 경 분 석


1. 거시분석


2. 미시분석


3. SWOT 분석





마케팅 전략


1. STP


2. 4P


3. 현재마케팅





성과





문제점 분석





전 략 제 안





결론




본문
Ⅰ. 들어가며

메가스터디는 최고의 컨텐츠와 최상의 학습시스템을 자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교육 기업이다. 2000년 회사 설립 이래 온라인 교육의 선두주자로 새 지평을 열어 왔으며 대한민국에서 최고로 손꼽히는 교육 컨텐츠를 인터넷을 통해 전국에 서비스함으로써 온라인 교육시장의 독보적인 위치에 서게 되었다.
특히 고등부 브랜드 메가스터디를 단숨에 국내 1위의 자리에 올려놓은 데 그치지 않고 2005년 3월에는 고시전문 사이트 메가고시, 자격증 전문 사이트 패스메카 등 성인 교육 사이트를 런칭하면서 명실 공히 이러닝(E-Learning) 종합서비스 기업의 면모를 갖추었다.
아래에서는 빠른 시간에 고도의 성장을 이루게 된 메가스터디의 성공요인을 분석하고 현재 문제점을 파악 해결을 위한 전략을 제시하고자 한다.


Ⅱ. 기업소개

1. 사업개요

메가스터디㈜는 고교생을 대상으로 대학입시와 관련된 동영상 강의를 서비스하는 회사로, 2001년 1월 중소기업청으로 부터 인증을 받은 대표적인 교육벤처이다. 당사는 설립 이래 높은 매출성장을 기록하면서, 명실 공히 국내 최대의 입시교육 전문 기업으로 발돋움하였으며, 향후 세계적인 e-러닝 전문기업으로 성장할 잠재력이 풍부한 기업이다.


회사명
메가스터디 주식회사 (www.megastudy.net)
대표이사
손주은
설립일
2000년 7월 12일
소재지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538-5 영림빌딩
납입자본금
3,030,000,000원
직원수
110명
주사업분야
온라인 입시강의, 학습컨텐츠 제공




본문내용
분석

마케팅 전략
1. STP
2. 4P
3. 현재마케팅

성 과

문제점 분석

전 략 제 안

결 론
Ⅰ. 들어가며
메가스터디는 최고의 컨텐츠와 최상의 학습시스템을 자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교육 기업이다. 2000년 회사 설립 이래 온라인 교육의 선두주자로 새 지평을 열어 왔으며 대한민국에서 최고로 손꼽히는 교육 컨텐츠를 인터넷을 통해 전국에 서비스함으로써 온라인 교육시장의 독보적인 위치에 서게 되었다.
특히 고등부 브랜드 메가스터디를 단숨에 국내 1위의 자리에 올려놓은 데 그치지 않고 2005년 3월에는 고시전문 사이트 메가고시, 자격증 전문 사이트 패스메카 등 성인 교육 사이트를 런칭하면서 명실 공히 이러닝(E-Learning) 종합서비스 기업의 면모를 갖추었다.
아래에서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