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8일 일요일

품질경영 서래갈매기의 경영사례 분석

품질경영 서래갈매기의 경영사례 분석
[품질경영] 서래갈매기의 경영사례 분석.pptx


목차
1. 선정 이유
2. 기업 소개
3. Platform
4. TQ principles
5. 문제점 및 개선방향
6. 결 론


본문
2007년 4월 회기역 1호점 개점
갈매기 살, 부속고기로 엄청난 성장

20~30대의 대학가 젊은 층이 주 고객

여러 차례 가맹점을 운영해본 경험으로
프랜차이즈 사업 개시

150여개의 가맹점 확보

S


차별화 – 생소한 부위, 독톡한 소스, 저렴함
경영구조의 단순화
좋은 지리적 위치

새로운 블루오션 – 지방시장
다양한 사이드 메뉴 개발
영업 시간의 확대


본문내용

1. 주제 선정 이유
서래
갈매기살
부속고기

1. 선정 이유
서래
갈매기살
부속고기

2. 기업 소개
서래
갈매기살
부속고기

1. 기업 소개
서래
갈매기살
부속고기
2007년 4월 회기역 1호점 개점
150여개의 가맹점 확보
갈매기 살, 부속고기로 엄청난 성장
20~30대의 대학가 젊은 층이 주 고객
여러 차례 가맹점을 운영해본 경험으로
프랜차이즈 사업 개시

3. Platform
서래
갈매기살
부속고기

1. Mission
서래
갈매기살
부속고기
손님을 위한다는 일념 하나로
허리띠를 졸라매고
박리다매로 판매해야 한다.

2. Vission
서래
갈매기살
부속고기
모든 점주들과 손님들에게 경쟁력 있는 브랜드,
우리가 아닌 모두에게 인정받는
명불허전의 국민고기집 서래갈매기를 만들겠다.

3. Core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