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8일 일요일

서비스품질경영 아름다운 가게 경영사례 분석

서비스품질경영 아름다운 가게 경영사례 분석
[서비스품질경영] 아름다운 가게 경영사례 분석.pptx


목차
1.아름다운 느낌
2.아름다운 사업
3.아름다운 사람
4.아름다운 변화
5.아름다운 세상


본문
‘아름다운 가게는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한
물건의 재사용과 재순환을 도모하여
우리사회의 생태적 , 친환경적 변화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한다.’

<재단법인 아름다운 가게 정관의 목적 1번 조항>


본문내용

아름다운 가게에 대한
인식 부족
홍보 필요!

알고 있다면 방문해본 경험이 있습니까?

아름다운 가게에 가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예전에 방문한 적이 있었는데 쓸만한 물건은 없더라구요.
(28세, 남)
골목길로 한참 들어가야 하더라구요, 집에서 너무 멀어요
(34세, 여)
아름다운 가게에서 판매하고 있는 물건이 아무래도
중고품이라는 생각 때문에 가지 않게 됩니다.
어떤 물건을 팔고 있는지도 잘 모르구요.
(42세, 남)

아름다운 가게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
이미지 제고 필요!

아름다운 사업

재사용은 미래를 위한 나눔입니다.
생명의 되살림 입니다.

‘아름다운 가게는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한
물건의 재사용과 재순환을 도모하여
우리사회의 생태적 , 친환경적 변화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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