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e 편한세상의 광고분석
대림산업 e 편한세상의 광고분석.pptx |
목차 1.About e편한세상 2.comparison 3.analysis 4.for what 본문 톱스타가 나옵니다. 그녀는 거기에 살지 않습니다. 멋진 드레스를 입고 다닙니다. 우리는 집에서 편안한 옷을 입습니다. 유럽의 성 그림이 나옵니다. 우리의 주소지는 대한민국입니다. 이해는 합니다. 그래야 시세가 오를 것 같으니까. 저희가 찾은 답은 진심입니다. “새 집 냄새가 새 집의 설레임을 방해하지 않도록” 본문내용 about CONTACT TO E-MAIL TO shinyoungwoong@gmail.com e 편한세상, 그들은 누구인가? CONTACT TO E-MAIL TO shinyoungwoong@gmail.com about e 편한세상 comparison analysis for what CONTACT TO E-MAIL TO shinyoungwoong@gmail.com 의 미 역사 인지도 experience 편리한 주거공간 아파트의 본질적 가치 추구 2010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2009 국가 고객 만족 지수(NCSI) 1위 2008 살기 좋은 아파트 최우수상 수상(오산 원동) e 편한세상, 무엇이 다른가? CONTACT TO E-MAIL TO shinyoungwoong@gmai 참고문헌 <참고서적> 인문학으로 광고하다박웅현, 강창래알마2009 <대림아파트 e편한세상 공식 홈페이지> https://www.daelim-apt.co.kr/ <광고 동영상 및 이미지> http://blog.naver.com/sopung79?Redirect=Log&logNo=50087217686 http://blog.naver.com/radiostar71?Redirect=Log&logNo=98765846 http://blog.naver.com/ccyy74/1200971273311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