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5일 목요일

대림산업 e 편한세상의 광고분석

대림산업 e 편한세상의 광고분석
대림산업 e 편한세상의 광고분석.pptx


목차
1.About e편한세상
2.comparison
3.analysis
4.for what


본문
톱스타가 나옵니다.
그녀는 거기에 살지 않습니다.
멋진 드레스를 입고 다닙니다.
우리는 집에서 편안한 옷을 입습니다.
유럽의 성 그림이 나옵니다.
우리의 주소지는 대한민국입니다.
이해는 합니다.
그래야 시세가 오를 것 같으니까.

저희가 찾은 답은 진심입니다.


“새 집 냄새가 새 집의 설레임을 방해하지 않도록”




본문내용
about
CONTACT TO E-MAIL TO shinyoungwoong@gmail.com

e 편한세상, 그들은 누구인가?
CONTACT TO E-MAIL TO shinyoungwoong@gmail.com

about e 편한세상
comparison
analysis
for what
CONTACT TO E-MAIL TO shinyoungwoong@gmail.com
의 미
역사
인지도
experience
편리한 주거공간
아파트의 본질적 가치 추구
2010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2009 국가 고객 만족 지수(NCSI) 1위
2008 살기 좋은 아파트 최우수상 수상(오산 원동)

e 편한세상, 무엇이 다른가?
CONTACT TO E-MAIL TO shinyoungwoong@gmai

참고문헌

<참고서적>
인문학으로 광고하다박웅현, 강창래알마2009

<대림아파트 e편한세상 공식 홈페이지>
https://www.daelim-apt.co.kr/

<광고 동영상 및 이미지>
http://blog.naver.com/sopung79?Redirect=Log&logNo=50087217686
http://blog.naver.com/radiostar71?Redirect=Log&logNo=98765846
http://blog.naver.com/ccyy74/1200971273311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