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17일 화요일

홀리카홀리카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과 홀리카홀리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홀리카홀리카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과 홀리카홀리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홀리카홀리카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hwp


목차
1. 보고서 요약

2. 홀리카홀리카의 문제점

3. 홀리카홀리카 상황분석
1) 자사(기업) 분석
2) 소비자 분석
3) 경쟁사 분석
4) 전반적인 시장 상황 및 동향 분석

4. 홀리카홀리카 SWOT분석

5. 홀리카홀리카 마케팅 전략분석
1) 전략1. Girl to She
2) 전략2. How to make up well
3) 전략3. Spec it up
4) 전략4. Holika Holika 이미지 제고

6. 홀리카홀리카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7. 참고문헌 1. 보고서 요약

2. 홀리카홀리카의 문제점

3. 홀리카홀리카 상황분석
1) 자사(기업) 분석
2) 소비자 분석
3) 경쟁사 분석
4) 전반적인 시장 상황 및 동향 분석

4. 홀리카홀리카 SWOT분석

5. 홀리카홀리카 마케팅 전략분석
1) 전략1. Girl to She
2) 전략2. How to make up well
3) 전략3. Spec it up
4) 전략4. Holika Holika 이미지 제고

6. 홀리카홀리카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7. 참고문헌

본문

전략4. Holika Holika 이미지 제고
전략 배경
- 매직과 보라색이라는 강렬한 브랜드 이미지를 지니고 있으나 그에 비해 저렴이 화장품 시장에서 시장 share가 경쟁사에 비해 낮음. -> 소비자들에게 확고하게자리 잡은 브랜드 이미지를 잘 활용하고 있지 못함.
-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을 타겟층으로 정하고 있으나 실질적으로는 10대의 사용률이 높아 타겟층과 실제 제품을 수요 하는 소비자층과의 괴리가 발생
- 브랜드 이미지와 스타의 이미지가 맞지 않아 스타 마케팅이 제대로 되지 않고 있음.
- 홀리카 홀리카만의 이벤트나 프로모션 부족하여 기업의 전체적인 이미지 제고가 필요전략 목표
기업의 전체적인 이미지 제고를 통해 타겟 연령층 및 브랜드 이미지의 정착을 유도하고, 최종적으로는 적절한 타겟층의 소비자들로부터 수요를 이끌어내고자 한다.


본문내용
반적인 시장 상황 및 동향 분석
4. 홀리카홀리카 SWOT분석
5. 홀리카홀리카 마케팅 전략분석
전략1. Girl to She
전략2. How to make up well
전략3. Spec it up
전략4. Holika Holika 이미지 제고
6. 홀리카홀리카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7. 참고문헌
1. 보고서 요약
“Holika Holika”(이하 홀리카홀리카)는 저렴이 화장품 시장에 진출한 신생업체 격 화장품 브랜드로서, 10대를 tarket market으로 하는 엔프라니의 계열사이다. 홀리카 홀리카의 성공적인 측면은 보라색이라는 컬러마케팅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메이킹에 성공하였고, 매장 내 브랜드 이미지에 어울리는 소품의 구성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가 확고하게 잡혀있다는 것이다. 홀리카홀리카의 Visi

참고문헌
4p ; http://www.holikaholika.co.kr
place에서 경쟁사 점포 수 ; 스킨푸드 http://www.theskinfood.com,
더페이스샵 http://www.thefaeshop.com
토니모리 http://www.tonymoly.com
에뛰드 http://www.etude.co.kr
도입 및 문제 제기 ; 시장 점유율 및 성장 속도 http://cafe.naver.com/kbidi/1599

하고 싶은 말
홀리카홀리카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과 홀리카홀리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보고서입니다
 


이 자료는 http://www.jisik-book.com에서 제공하는 유료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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