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8일 일요일

광고인문학 iphone(아이폰) 광고전략

광고인문학 iphone(아이폰) 광고전략
[광고인문학] iphone(아이폰) 광고전략.pptx


목차
iphone



본문
소프트웨어의 안정성
카메라
동영상
높은 해상도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뛰어난 음질
자이로스코프


본문내용
순위
자료: 다시 찾아보고 적을게요
1
2
16
17
코카콜라
IBM
.
.
.
루이비통
애 플
삼성
3
마이크로소프트
18
말보르
17
삼성
iphone

iphone
구매이유
74.4
21.6
블로그
47.3
아이팟 터치
지인추천
8
애플 제품 경험자
59%
30.4
아이팟(터치)
39.6
아이팟(MP3)
16.3
노트북(맥북)
12.4
PC(맥)
자료 : 삼성경제연구소 seri

ipone
Galaxy S
iphone
ipad
Galaxy tab

iphone
28.2
26.5
3.9
5.4
갤럭시 S
아이폰
옵티머스원
베가
국내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
자료: ???????? 단위: %

iphone

아이폰의 강점
소프트웨어의 안정성
카메라
동영상
높은 해상도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뛰어난 음질
자이로스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