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8일 일요일

고객관례관리 Amagansett Funds

고객관례관리 Amagansett Funds
[고객관례관리] Amagansett Funds.pptx


목차
1.Amagansett 회사 소개
2.Wholesalers란?
3.Amagansett Funds의 CRM 도입배경
4.Amagansett Funds의 CRM 도입과정
5.Amagansett Funds의 CRM 도입현실
6.Amagansett Funds의 CRM 문제점
7.Questions / Answer


본문
데이터를 입력하기에 효율적으로 화면이 설계되어 있지 않음


Ex 보통 한번 사무실을 방문되면 몇 가지의 접촉 데이터로 나뉘어 질 수 있다
좋은 시스템이라면 그것들을 따로 체크하여 도매상이 첫 번째 데이터를 자세하게 넣으면 “ 이 사무실에서
발생한 다른 접촉 데이터를 넣으시겠습니까?”와 같은 질문을 해야하고, “네”를 클릭하게 되면 시스템은
자동적으로 그 사무실, 날짜 등의 정보를 채워주어야 하지만 이러한 간단한 것조차 하지 못함


아마간셋의 영업 직원들은 회사의 투자 조언가들, 투자자들과 만나는 사람이다. 회사의 영업 목적은 특정 펀드에 대한 프로모션, 교육 자료를 배포하고, 세미나 등을 열어 그들의 고객인 투자자들과 가까워지고 판매를 촉진하는 것이다. 그런 회사의 입장에서 고객의 직업부터 취향까지, 정보를 모으는 것은 타겟으로 할 고객을 찾고, 고객의 유형에 따라 마케팅을 하는데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기회이기에 고객에 대해 가까이서 세세한 추적을 하려 한다. 영업 전략상 문제는 CRM을 도입하려는 의도나 시도만 좋았다는 것이다. 회사의 특성을 잘 드러낼 수 있는 특수화된 CRM이 아닌 판매량만을 고려해 제품을 고르면서 펀드회사에서 필요로하는 정보만을 취합하고 분류하여 고객을 타켓팅 하는데에 어려움이 있을 것이다.


본문내용
Amagansett Funds의 CRM 도입과정
4.
Amagansett Funds의 CRM 도입현실
5.
Amagansett Funds의 CRM 문제점
6.
CRM
Questions / Answer
7.

1. Amagansett 회사 소개
뉴욕의 Mutual Fund 펀드 회사 (가상의 펀드 회사임)
약 200개의 펀드를 통해 5천억 달러 이상의 자산관리를 하고 있음
회사 구조
IT
Marketing
Sales
Amagansett

2. Wholesalers란?
Amagansett Funds 는 직접 소비자와 거래 하지 않고 Wholesaler 를 통해 거래
이렇게 직접적으로 고객과 대면하고 판매는 사람을 Wholesaler 라고 함
Wholesaler 은 이러한 정보들 때문에 모든 펀드회사들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