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2일 월요일

국제마케팅국내 오토바이 헬멧 사업계획서 및 해외(인도)시장 진출 전략

국제마케팅국내 오토바이 헬멧 사업계획서 및 해외(인도)시장 진출 전략
[국제마케팅]국내 오토바이 헬멧 사업계획서 및 해외(인도)시장 진출 전략.pptx


목차
1. 회사소개
2. 대상국 소개
3. 진출국 소개
4. 제품 소개
5. 4P
6. 재무


본문
인도 헬멧 시장 가격대
저가 저품질 제품이 시장을 대부분 점유
저가 저품질 제품군 – 값싼 중국제 헬멧 진출
Yamaha, Honda 등 고급 오토바이업체들 진출
운전자들의 안전 의식 전환
→ 최근에 기술력과 품질 중심 헬멧시장 형성
기술력과 품질, 디자인을 겸비한
중고 가격대의 제품판매전략

생계수단인 저가 오토바이
고성능의 오토바이의 시장규모가 확대
→ 단순기능형의 헬멧과
성능과 디자인을 갖춘 헬멧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
젊은 층을 겨냥한 디자인 어필
현지 오토바이 제조업체와의 공동 프로모션
스포츠 마케팅을 통한 인지도 상승

인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크리켓을 이용한 스포츠 마케팅
크리켓에 쓰이는 helmet 공급
→ 기업 인지도 향상


본문내용
는 그 중 5%
→ 대략 5천 만 명
● 남부 아시아의 열대몬순기후
● 세계에서 인구가
두 번째로 많은 나라
◆ 열대기후 중 하나
◆ 열대 우림 기후와 사바나 기후의
중간 기후

회사소개
델리와 뭄바이에
각각 생산공장과 물류창고 구축

회사소개
100여명의 임직원으로 구성된
신설 중견기업
합리추구
인재제일
사업보국
경영이념
안전제일

회사소개
영업이사 유광현
1987 전북 전주 출생
2006 전북대 무역학과 입학
2008 스페인 알깔라대학
교환학생 및 조기졸업
2008 스페인 산탄데르은행 인턴
2010 미래로하이바 창설멤버
2010 現 미래로하이바 영업이사
마케팅 이사 임대철
1985 출생
2004 이매고등학교 졸업
2006 HJC(홍진크라운)입사
2007
~ HJC 영업본부 영업기획팀 근무
2009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