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서 론
  SWOT 분석
  STP 전략
  4P 전략
  제 안 
점
  결 론
 
 
 
 
  본문 후발주자라는 태생적 한계 
  인적자원관리의 어려움 
(고비용)
  선진국 환자 유치 위한 인프라 부족
 
  1. 삼성 암센터
  - 선진형 협진 시스템 
(원스톱 진료) - 세계적으로 발병율 높은 주요 암에 특화  - 다수의 권위있는 암 전문가  2. 심장혈관센터 Mayo 
Clinic 협력 (One day Service) 화상 원격진료 시스템
  3. 건강의학센터 (Check-up) 환자 중심의 
특성화 된 프로그램 최첨단 의료장비 각 분야 최고수준의 전문 의료진 외국 VVIP 겨냥 최고급 건강검진 
프로그램
 
 
 
  본문내용 을? 서 론
  국내 의료관광 개황
  삼성병원은 왜 국제화의 
길을? “ 국내 최고의 병원에서 글로벌 의료를 선도하는 병원으로! ”
  SWOT 분석
  세계 최고 수준의 의료 
기술 특화된 암, 심장혈관센터 국제환자 유치 위한 인프라 구축 합리적인 주요 난치병 의료수가 건강의학센터 중심의 글로벌 
병원 역량 확충 삼성그룹’의 후광효과 SWOT 분석 - Strength
  후발주자라는 태생적 한계  인적자원관리의 
어려움 (고비용) 선진국 환자 유치 위한 인프라 부족 SWOT 분석 - Weakness
  지리적 강점 국가적 
지원 선진국의 높은 의료수가 SWOT 분석 - Opportunity
  의료관광 선진국동남아시아, 인도 국내 시장 내 
경쟁 가속화 의료산업 전반의 제도적 폐쇄성 SWOT 분석 - 
Threats
  SW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