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회사소개 2. 사업성분석 3. 시장분석 4. 사업추진 전략 5. 부지선정 및
재무분석
본문 <관련 기사 - 매경이코노미 제1600호 (11.04.06일자) >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서 자취 중인 직장인 이모씨(28)는 오전 6시 15분 현관문에 걸린 아침 주머니를 챙기면서 하루 일과를 시작한다. 고등학교 교사인 이
씨는 식사를 거르지 않기 위해 아침배달업체에 아침식사를 주문해 먹는다. 식사를 따로 준비하는 번거로움 없이 영양까지 챙길 수 있어 일석이조다.
최근 아침밥 챙겨 먹는 직장인이 늘면서 아침배달서비스가 인기다. 원하는 시각에 원하는 장소로 배달돼 손쉽게 아침을 해결할 수 있기
때문이다.
(중략)
홍기용 대표는 “아침배달업체 운영에 있어 가장 어려운 점은 식재료값 상승이다. 식재료값 상승과
상관없이 식사 가격과 품질은 일정해야 하는데 대형마트나 대규모 업체들과 비교하면 원가관리 효율성에서 한참 뒤진다. 아침배달업에서 성공하기 위해선
원가관리, 소비자의 다양한 욕구 충족 트렌드를 반영한 메뉴 개발 노력 등이 함께 맞아떨어져야 한다”고 조언한다.
직접
조리하여 먹을 경우도시락 배달의 경우 경제성낭비가 많음 (재료구입, 쓰레기처리)가격 저렴 (대량생산, 대량구매) 간편성많은
시간 소요바로 먹을 수 있음 영양성많은 신경을 쓰지 않음영양 및 칼로리 계산에 의한 식단 다양성단조롭기 쉬움새롭고 원하는
메뉴를 즐길 수 있음
(2) 라디오 광고 how : 출/퇴근시간 라디오 프로그램이나 청취율이 높은 라디오 프로그램
앞,뒤에 라디오 광고삽입 (로고송 사용)
- for what : 반복적인 노출을 통해 이미지 형성, 소자본으로 큰 효과 기대
본문내용 1) CI 소개
1. 회사소개 2) 창업자 소개
1.
회사소개 3) 회사 목표 국민건강의 증진
1. 회사소개 4) 사업 소개 1 1인
가구 증가 2 맞벌이 부부 증가 3 직장인&학생 아침밥 거르는 횟수 증가 아침밥
배달
식품산업 = 필수산업 고객중심 질적 수준 향상 위생관리 규제 강화 유사식품
사업간 경쟁 소비자 욕구변동에 따른 수익구조 변화 1. 회사소개 5) 산업 현황
1.
회사소개 6) 회사 현황 영업 현황 고객 중심의 경영 시장 점유율 음식의 맛과 위상상태 변화의 따른
점유율증가 시장 특성 저렴한 가격, 다양한 메뉴, 철저한 위생관리 → 고객층 확대 Good 모닝
2. 사업성
분석 ‘나 홀로의 삶’ 즉, 싱글 족의 증가 직접 음식을 해먹는 것보다 저렴, 남길 걱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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