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Part 1 삼성서울병원 소개 서비스 품질 서비스 목표 및 전략 Part
2 인사관리 고객과의 만남 삼성병원의 딜레마 Q&A
본문 의료협력 국제 MOU 체결현황
: 몽골, 러시아,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카자흐스탄
해외 의료기관 연계 네트워크 : 미국, 아르헨티나, 중국,
이집트, 베트남, 일본, 중국
전체적 서비스품질 개선 1)수납, 진료, 투약 등의 절차 간소화 병실
회전율 증가 2) 간호사 사무업무, 환자 대기시간의 단축 3) 진료정보의 활용 및 정확한 전달체계를 통한 진료의 질적
향상
경영 효율화 1) 각종 통계를 통한 누락 방지 및 재무구조 개선 2) 의료물품의 철저한 관리를 통한 손실
최소화
본문내용 0 最初 2015 最高 1994년 개원 본관 : 지상 20층, 지하
5층 별관 : 지상 8층, 지하 4층 강남구 일원동 소재 2015년 완공 목표로 삼성국제진료센터 건립 추진중 삼성서울병원
소개
VISION 2015+ 글로벌 선도병원 의료협력 국제 MOU 체결현황 : 몽골, 러시아,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카자흐스탄 해외 의료기관 연계 네트워크 : 미국, 아르헨티나, 중국, 이집트, 베트남, 일본, 중국 미래비전
SMC 메디클러스터 기반 구축 <3대 미래 핵심 전략> 바이오 제약 의료기기 및 서비스 개발 글로벌
병원 (해외 환자 유치) 삼성서울병원 소개
고객들이 병원을 찾는 근본적인 이유? 첨단 의료 기기 서비스
품질 암센터 질병의 치료 삼성 암센터 (2008년 개원)
진료실적 서비스
품질
12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