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10일 수요일

창업계획서 도심을 테마로 한 도보형 여행사업

창업계획서 도심을 테마로 한 도보형 여행사업
[창업계획서] 도심을 테마로 한 도보형 여행사업.ppt


목차
1.기업소개

2.산업분석

3.기업전략

4.마케팅전략

5.재무분석

6.결론



본문
부산의 자세한 관광 용이
다른 여행사와 차별화된 여행
저렴한 이용요금



도심을 테마로 도보형 여행상품의 특성상 일정인원이 모집되어야 사업이 전개됨.

주5일 제도 정착
건강, 삶의 질에 대한 관심증가
가족 및 동호인 단위의 체험형 문화관광

장림~ 두송 반도길 (21.6km/7시간)


장림동아제과~다대홍티고개~다대포해수욕장~몰운대입구~다대1동야망대~두송반도 갈림길~한진해운~감천네거리

주변관광지:
다대포 꿈의 낙조분수,
몰운대 낙조전망대, 두송반도 동백꽃 군락지, 백악기 퇴적틍 등



본문내용
소개
*
길을 찾다.
지나갈 수 있는 일정한 너비의 공간
개인의 삶의 전개되는 과정

기업소개
*
길을 찾다.
설립일 : 2011년 7월 1일

기업소개
*
조직도

Ⅱ. 산업분석
*

산업분석
*
테마형 도심 여행사업

산업분석
*
SWOT 분석
S
W
O
T
부산의 자세한 관광 용이
다른 여행사와 차별화된 여행
저렴한 이용요금
도심을 테마로 도보형 여행상품의 특성상 일정인원이 모집되어야 사업이 전개됨.
주5일 제도 정착
건강, 삶의 질에 대한 관심증가
가족 및 동호인 단위의 체험형 문화관광
여행자가 비용을 지불하고
가치를 느끼지 못하는 테마 구성시 부정적 입소문이 발생

Ⅲ. 기업전략
*

기업전략
*
테마별 도심 여행
RED, BLUE, GREEN 3가지 테마
총 21개의 도보 여행 길 제공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