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10일 수요일

사업계획서 Health Market 도시락

사업계획서 Health Market 도시락
[사업계획서] Health Market 도시락.ppt


목차
1.사업 배경
2.판매 제품
3.시장현황 및 전망
4.마케팅 전략 (STP & 4P)
5.인재 관리
6.소요자금 추정 및 추정재무제표
7.사업상 유의사항 및 결론


본문
다이어트 열풍으로 인한 건강에 대한 관심 증대
균형 잡힌 도시락은 상품가치가 존재
매일 매일 여러 종류의 식단으로 소비자들의 욕구 충족


분석 결과
한솥도시락은 테이크 아웃 방식의 도시락 전문점으로, 메뉴는 다양하나 튀김 종류가 많아 차가울 때 먹으면 맛이 떨어질 수 있으며, 김치등 국물이 있는 반찬은 국물이 샐 수도 있다. 또한 대량 주문시에만 배달이 가능하다.



본문내용
사항 및 결론
*

사업 배경(1/2)
1980년대 말
유럽 슬로우 푸드 운동
2003년
한국 웰빙 열풍
서구화된 식단
영양 불균형
저칼로리 고단백 식품 필요
다이어트 도시락 사업 계획
*
1980년대 말 유럽에서의 슬로우푸드 운동이 그 시작으로 2003년경부터 우리나라에도 웰빙바람이 불기 시작 했다. 소득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서구화된 식단으로 인한 영양 불균형은 사람들을 비만과 현대병으로 시달리고 있다.
이러한 식단으로 인한 여러가지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몸짱열풍과 더불어서 사람들은 저칼로리 고단백의 고영양 식품을 찾기 시작했다. 하지만 제대로된 식단을 작성하고 그에 따란 요리를 한다는 것은 바쁜 현대인에게 거의 불가능한 일이다. 따라서 자기의 상태에 따라서 일정 기간동안 짜여진 식단을 선택하면 가정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