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Air Asia 기업환경(SWOT분석) Air Asia
경영전략 STP 4Ps전략 글로벌(마케팅 경영전략) 현지화 전략 위기관리 전략 경쟁사와의 경영전략
비교
본문 ㉠ 저가로 인한 한정된 서비스
㉡ 한정된 인력자원(승무원, 체크인카운터 등)
㉢
브랜드를 알리는데 엄청난 홍보 비용소모
㉣ 아웃소싱에 대한 높은 의존도(청소용역,지상식, 케이터링,정비직
등)
본문내용 본론 Air Asia 기업환경(SWOT분석) Air Asia
경영전략 STP 4Ps전략 글로벌(마케팅 경영전략) 현지화 전략 위기관리 전략 경쟁사와의 경영전략
비교 Ⅲ. 결론 조원들이 생각한 Air Asia 발전방안 Ⅳ. 참고문헌 및 출처 참고문헌 및
출처 Q&A
1. 서론(1) 선정동기 현재 항공시장은 치열한 경쟁상황과 위기 -> 가시적인 성장률
달성, 전략적 지위를 확보 세계 주요 항공사 순위 11위 -> 전략에 대한 연구가치의 필요성
1. 서론(2)
기업소개 에어아시아(AirAsia) 말레이사아의 저가 항공사 비행기 2대에서 115대 현재 85개 도시에서 160개
노선운항 - 슬로건“모든 이가 비행기를 이용할 수 있을 때 까지!” -공격정인 운임정책 이후 지속적으로 매출 성장 &
승객
하고 싶은 말 에어아시아 성공전략에 대해서 분석한 자료입니다. 교수님께서 엄청 칭찬해주셨습니다. 자신있게 올리니
믿고 구매하셔도 됩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