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상호명 및 사업 소개 2.현황 및 설립 취지 3.제공 서비스 4.창업 아이템의
특/장점 5.위치 선정 6.홍보 수단 7.앞으로의 전망
본문 2030년 네집 중 한집 ‘1인
가구’ 저출산고령화와 가족 분화 현상 등이 가속화 해 2030년엔 네 가구 중 하나꼴로 1인 가구
독신 가정(특히
여성), 2인 가정(부부)의 수가 증가 -> 애완견 증가 But, 애완견을 돌봐줄 시간적 여유가 없는 경우가
많음 -> 애완견의 주인이 출근을 했을 경우 맡아서 그들을 케어해주고 맡아주는 공간 필요
유기견 수 급증
버려져 떠돌아다니는 유기견의 수 또한 급증->그러한 강아지들을 수용하여 카페에서 함께 키우며 맡겨진 강아지의
사회성을 증대 + 사람과 함께 어울려 살며 지켜야할 덕목 숙지 -일반 애견 카페 홍보방식 강남역,
삼성 코엑스 등지나 까페와 근접한 곳에서 강아지 옷과 탈을 쓰고 홍보를 하는 방법
-애견 커뮤니티 이용 애견 커뮤니티에
지속적인 홍보, 커뮤니티를 후원하며 광고 배너를 띄우는 방법
-쿠폰제 실시 확실한 쿠폰제 실시. 여느 카페와는
다르게 강아지와 함께 얻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
-강아지 셔틀 운행 강아지버스- 강아지 셔틀 운행. 버스나 봉고차량에 홍보물
부착
본문내용
3 3 Cafe’ Puppys kindergarten (강아지
유치원) 애견 까페 형식 + 직장인 등 독신가구의 애완견을 정해진 시간 동안
돌봐줌 상호명
4 4 급증하는 1인가구 현황 10명중 1명은 1인
가구‘!!
5 5 2030년 네집 중 한집 ‘1인 가구’ 저출산고령화와 가족 분화 현상 등이 가속화 해 2030년엔
네 가구 중 하나꼴로 1인 가구 현황
6 6 ● 1인가구저출산애완 동물 수입
급증 현황
7 7 현황 - 우리나라에서 키워지고 있는 애완동물은 대략 6백만 마리. 애완동물
산업의 매출만 한 해 2조원이 넘는데다, 해마다 20%이상의 성장세 고급화되고 기업화되고 있는 시장에 고령화와 핵가족화에
따른 반려동물 수요의 증가는 관련 산업의 대형화를 더욱 재촉할 것으로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