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26일 금요일

시장조사론 즉석만남 주점 창업을 위한 소비자분석

시장조사론 즉석만남 주점 창업을 위한 소비자분석
[시장조사론] 즉석만남 주점 창업을 위한 소비자분석.pptx


목차
01 프로젝트 목적
02 소비자 조사
03 프로젝트 결론


본문
20대 대학생 소비자들의 즉석만남주점에 대한 인식을 파악하여
즉석만남주점 창업이 긍정적인지 부정적인지 도출하고
20대 대학생 소비자들의 주점 이용 형태를 파악하여
즉석만남주점 창업 전략의 기초로 사용한다


즉석만남주점에 대한 선호도와 방문의사는 남/여간 차이가 있는가?

분석결과 ‘블루케찹’의 즉석만남이벤트가
.05 수준에서 유의하는 것으로 나타남.
상대적으로 맛과 가격은 유의하지 않음.


1.20대 대학생의 즉석만남주점에 대한 인식이 나쁘지 않다
즉석만남주점 창업 긍정적
2. 남성에 비해 여성의 즉석만남주점 관심도, 선호도가 떨어진다
여성 소비자를 이끌기 위한 마케팅 필요
3. 이성에 관심 많은 집단이 선호도가 높으며 즉석만남 이벤트가 선택사항 중요도에서가장 높다
즉석만남이벤트에 확실한 차별화를 두고 집중할 것


본문내용
20대 문화
즉석만남주점!
20대를 타깃으로 한 창업아이디어
음주, 게임,
공연, 여행
취업, 연애,
정치사회

프로젝트 목표
01 프로젝트 목적
20대 대학생 소비자들의 즉석만남주점에 대한 인식을 파악하여
즉석만남주점 창업이 긍정적인지 부정적인지 도출하고
20대 대학생 소비자들의 주점 이용 형태를 파악하여
즉석만남주점 창업 전략의 기초로 사용한다

프로젝트 세부달성과제
01 프로젝트 목적
20대 대학생들의 방문 목적에 따른 주점
이용형태 및 라이프스타일 파악
20대 대학생들의 즉석만남주점에 대한
긍정적 및 부정적 인식 파악
3. 20대 대학생들의 즉석만남주점 이용 실태 파악

정성조사 - 사례조사
02 소비자 조사
클럽식 감성주점 ‘블루케찹’
전국 ?개 매장보유
강남점 월 매출 1억 돌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