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서론 2. 이론적 고찰 3. 연구의 설계 4. 연구결과 5
Conclusion
본문 1)연구의 모형및 변수의 선정
-선호도가 뚜렷하게 나타나는지에 대해
알아보려는 연구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 설문지 조사법을 채택 2) 성과의 측정 -SPSS 통계패키지를 이용하여 빈도분석,
카이스퀘어 분석, 분산분석, 회귀분석, T-검정, 교차분석을 적용해서 설문지를 분석
거주형태와 편의점 1회 방문시 지출비용은
유의확률이 .063으로 신뢰도 10%일 때 기각됩니다.
명품구입의사와 편의점 1회 방문 시 지출비용은 유의확률이
.046
저희 조는 교차분석을 통하여 소득액 따라서 주이용 편의점에 차이가 있는가를 교차분석을 통하여 알아보고자 하였습니다.
교차표에서 볼 수 있듯 훼미리마트에 대한 선호도가 더 높았습니다. 대부분 전북대학생들을 설문조사했기 때문에 단과대학별로 주 이용편의점이
다르진 않을까하고 분석해보았습니다. 공과대학과 상과대학은 교내 훼미리마트와 가깝기 때문에 주이용편의점이 훼미리마트인 경우가
많았습니다.
본문내용 개수 전년 대비 19.9% 증가 두드러진 편의점 산업의 성장세 소비자들의 편의점 이용
증가 1) 문제제기 및 연구의 목적 편의점 노출빈도가 높은 대학생 조사 대학생들은 현재의 소비자이고 그리고 미래 잠재된
소비자로서 <대학생의 편의점 이용 실태>를 알게 되면 앞으로 편의점 사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서 뚜렷한 비전을 제시할 수
있을거란 목표를 지니고 조사
1. 서론 2) 연구방법 및 구성 연구 방법 구성 선행연구 기사 검색 및
비교분석 설문방법론 면대면 설문조사를 통해 설문 실시 데이터 수집 기존 조사자료 이용 유효
응답수 100 조사도구 설문지, 펜 SPSS 통계패키지 이용 빈도분석, 카이스퀘어분석, 분산분석 회귀분석, T분석,
교차분석
2. 이론적 고찰 ♥ 연구내용의 이론적 고찰 선호도 :여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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