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사업 개요 주제 선정 이유 국내 오디션 프로그램 사례 오디션프로그램이 각광받는
이유
2.사업 분석
사이트소개 시장분석 / SWOT 경쟁자
분석
3.마케팅
STP 마케팅 오디션
경쟁
4.기대효과 기대효과 결론
본문 Who?
1. 가수가 되고 싶은
사람들에게 기회제공 2. 지역적 한계 없음 3. 외모, 성격 때문에 지원 못하던 사람들에 기회
제공
이익창출
1. 다양한 배너광고(쇼핑몰, 화장품, 헤어샵 등) 2. 동영상 재생 전 광고
3. SM, JYP등 대형 기획사 오디션 광고 및 제휴 통해 오디션 개최
본문내용 받는 이유 사업
개요 사업 분석 사이트소개 시장분석 / SWOT 경쟁자 분석 마케팅 STP 마케팅 오디션
경쟁 기대효과 기대효과 결론
주제 선정 이유 대한민국은 지금, 오디션 열풍 방송가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의 전성시대 - 현재 소비자들의 관심이 많고 각광을 받고있는 오디션프로그램을 통해 이익창출 모색 지역적인 한계 /
지원하기까지의 어려움 - 지역적인 여건으로 지원을 하지 못하거나, 지원하기를 망설이는 자들에게
기회제공위함
사례 대한민국은 지금, 경쟁 시대
각광 받는 이유 사실적 실제적인 감동 무엇이
시청자 의 마음을 움직이는가? 흥 미 교 훈 직접 뽑은 스타 경 쟁
사이트 소개 What
is Be Star Be Star 1. 다양한 배너광고(쇼핑몰, 화장품, 헤어샵 등) 2. 동영상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