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10일 수요일

인터넷 마케팅 Star 오디션 쇼핑몰 사업계획서

인터넷 마케팅 Star 오디션 쇼핑몰 사업계획서
[인터넷 마케팅] Star 오디션 쇼핑몰 사업계획서.pptx


목차
1.사업 개요
주제 선정 이유
국내 오디션 프로그램 사례
오디션프로그램이 각광받는 이유



2.사업 분석

사이트소개
시장분석 / SWOT
경쟁자 분석

3.마케팅

STP
마케팅
오디션 경쟁

4.기대효과
기대효과
결론


본문
Who?


1. 가수가 되고 싶은 사람들에게 기회제공
2. 지역적 한계 없음
3. 외모, 성격 때문에 지원 못하던 사람들에
기회 제공



이익창출

1. 다양한 배너광고(쇼핑몰, 화장품, 헤어샵 등)
2. 동영상 재생 전 광고
3. SM, JYP등 대형 기획사 오디션 광고 및
제휴 통해 오디션 개최


본문내용
받는 이유
사업 개요
사업 분석
사이트소개
시장분석 / SWOT
경쟁자 분석
마케팅
STP
마케팅
오디션 경쟁
기대효과
기대효과
결론

주제 선정 이유
대한민국은 지금, 오디션 열풍
방송가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의 전성시대
- 현재 소비자들의 관심이 많고 각광을 받고있는 오디션프로그램을 통해 이익창출 모색
지역적인 한계 / 지원하기까지의 어려움
- 지역적인 여건으로 지원을 하지 못하거나, 지원하기를 망설이는 자들에게 기회제공위함

사례
대한민국은 지금, 경쟁 시대

각광 받는 이유
사실적
실제적인 감동
무엇이 시청자
의 마음을 움직이는가?
흥 미
교 훈
직접 뽑은 스타
경 쟁

사이트 소개
What is
Be Star
Be Star
1. 다양한 배너광고(쇼핑몰, 화장품, 헤어샵 등)
2. 동영상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