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17일 수요일

(A+ 레포트)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의 모바일 경영전략 및 SWOT 분석

(A+ 레포트)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의 모바일 경영전략 및 SWOT 분석
마이크로소프트.hwp


목차
I. 서론
II. 본론
1. OS 전략
3. 콘텐츠 전략
(1) 앱스토어 전략
(2) 서비스 전략
4. 마이크로소프트의 SWOT 분석
III. 결론
<참고 문헌>

본문
I. 서론

마이크로소프트는 전통적으로 x86 프로세서만 지원해 왔으나 새롭게 발표된Windows 8에서는 기존 x86 프로세서과 함께 ARM 프로세서용 Windows RT로 OS 이원화하여 제공하며, 모바일 환경에 강한 OS를 발표하였다.


본문내용
전략7
4. 마이크로소프트의 SWOT 분석8
III. 결론8
<참고 문헌> 8
I. 서론
마이크로소프트는 전통적으로 x86 프로세서만 지원해 왔으나 새롭게 발표된Windows 8에서는 기존 x86 프로세서과 함께 ARM 프로세서용 Windows RT로 OS 이원화하여 제공하며, 모바일 환경에 강한 OS를 발표하였다. 이 자료는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의 모바일 경영전략과 SWOT분석을 한 A+ 레포트입니다.
II. 본론
1. OS 전략
마이크로소프트의 Windows 8 OS는 사용자들이 PC에서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등과 같은 모바일 환경으로 옮겨감에 따라 새로운 모바일 전략을 제시하였다. 윈도우즈폰 OS(Windows Phone OS)’를 통해 모바일 시장에 진출한 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우즈폰

참고문헌
스트라베이스
microsoft.com
LG경제연구원, 주춤거리는 페이스북 SNS 시장 변화의 신호탄?, 2012. 8. 22
LG경제연구원, OS 플랫폼 경쟁 너머 모바일 생태계 2. 0 세상, 2011. 9. 28
LG경제연구원, 모바일 생태계에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2012. 1. 11

하고 싶은 말
이 자료는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의 모바일 경영전략과 SWOT분석을 한 A+ 레포트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