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26일 금요일

경영과학 금강 자동차 광고계획

경영과학 금강 자동차 광고계획
[경영과학] 금강 자동차 광고계획.pptx


목차
1.프로젝트 진행일정
2.사례개요
3.자료분석
4.분석결과
5.개선안수립
5-1. 개선안1
5-2. 개선안2
5-3. 개선안3
5-4. 개선안4
5-5. 개선안 평가
6.개선안선정




본문


소형차 전문생산 회사
자동차시장의 동향 소형차에서 중형차로 변하는 추세
자동차시장의 동향에 따라 국내 소비자도 중형차구매욕 상승
판매목표 달성을 위해 700만 명의 광고효과를 기대
국내시장의 구매 능력 향상
안정적으로 수출가능

광고효과가 목표값인 700만 명에 못 미침


개선안1. 투자효율로만 계산

개선안2. 광고투자비를늘림

개선안3. 제약을 변경

개선안4. 새로운 광고매체 추가



본문내용
개선안3
5-4. 개선안4
5-5. 개선안 평가
6.개선안선정
경영과학 14조
2
목차

주 단위
프로젝트 진행계획
2주
(3/13~3/19)
내용
조 편성 및 조원파악
장소
인터넷
3주
(3/20~3/26)
내용
(3/25)문제선택(자동차 판매광고), 일정 조정
장소
T동 4층 휴게실
4주
(3/27~4/2)
내용
(3/27)내용분석
(4/1)프로젝트 계획서작성 및 제출
장소
T501
인터넷
5주
(4/3~4/9)
내용
(4/8)조사 뱡향 및 소주제 선정, 개인별 자료 수집
장소
T동 4층 휴게실
6주
(4/10~4/16)
내용
(4/11)프로젝트 설계시작
(4/12~4/16)PPT 만들기
장소
T1001
개별적 자료정리
7주
(4/17~4/23)
내용
(4/20)PPT 만들기
(4/21)발표준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