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26일 금요일

서비스운영관리 삼성서울병원 서비스전략

서비스운영관리 삼성서울병원 서비스전략
[서비스운영관리] 삼성서울병원 서비스전략.pptx


목차
Part 1
삼성서울병원 소개
서비스 품질
서비스 목표 및 전략
Part 2
인사관리
고객과의 만남
삼성병원의 딜레마
Q&A


본문
의료협력 국제 MOU 체결현황 :
몽골, 러시아,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카자흐스탄

해외 의료기관 연계 네트워크 :
미국, 아르헨티나, 중국, 이집트, 베트남, 일본, 중국



전체적 서비스품질 개선
1)수납, 진료, 투약 등의 절차 간소화
병실 회전율 증가
2) 간호사 사무업무, 환자 대기시간의 단축
3) 진료정보의 활용 및 정확한 전달체계를 통한
진료의 질적 향상

경영 효율화
1) 각종 통계를 통한 누락 방지 및 재무구조 개선
2) 의료물품의 철저한 관리를 통한 손실 최소화



본문내용
0 最初
2015 最高
1994년 개원
본관 : 지상 20층, 지하 5층
별관 : 지상 8층, 지하 4층
강남구 일원동 소재
2015년 완공 목표로 삼성국제진료센터 건립 추진중
삼성서울병원 소개

VISION 2015+ 글로벌 선도병원
의료협력 국제 MOU 체결현황 :
몽골, 러시아,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카자흐스탄
해외 의료기관 연계 네트워크 :
미국, 아르헨티나, 중국, 이집트, 베트남, 일본, 중국
미래비전 SMC 메디클러스터 기반 구축
<3대 미래 핵심 전략>
바이오 제약
의료기기 및 서비스 개발
글로벌 병원
(해외 환자 유치)
삼성서울병원 소개

고객들이 병원을 찾는 근본적인 이유?
첨단 의료 기기
서비스 품질
암센터
질병의 치료
삼성 암센터 (2008년 개원)

진료실적
서비스 품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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