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17일 수요일

프리미엄(premium)주상복합 xx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Communication strategy)

프리미엄(premium)주상복합 xx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Communication strategy)
프리미엄 주상복합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pptx


목차
소비자의 마음에서 시작합니다.
현재 부동산 시장 현황
주거용부동산 아파트 거래량
주택 매매/전세 시장 가격추이
신규 아파트 분양시장
가구의 분화현상, 트렌드
정부의 각종 부동산대책
시장 상황 요약
Brand Keyword
우리 브랜드는 어디에 포지셔닝 되어 있으며 어디로 갈 것인가?
차별화 전략
기본전략
커뮤니케이션 Concept의 도출
타사의 브랜드 현황
New Brand Naming 전략
Brand Name 선정 지침
1차 후보 . 최종후보
수요층 집중 전략
초기인지도 극대화 전략
Creative 기본 전략
미래가치 개념 확장
단계별 전략
Concept
Media 전략 ? TV 운용 전략
매체 목표 설정


본문
내 집 마련 예상 기간 15년! 런던보다 집사기 어려운 대한민국!
소비자의 키워드는 ‘내 집’
소비자의 마음에서 시작합니다.
토지시장
<자료:국토부>
* 토지 금융위기 발생전`고점(‘08.10)대비 지가수준 (0.98% 낮은 수준)
현재 부동산 시장 현황
주거용부동산 아파트 거래량
* 주택 06.11월~12.1월 전국 아파트 실거래량(건)

<중 략>

사는 사람들에게
Fellowship을 심어주고
Spirit을 부여함으로써
남다른 사람들이 사는 집이라는 이미지 형성
Step II
브랜드 滿足
planning과 Buying Power를 바탕으로
도달율과 빈도를 극대화하여 예산을 뛰어 넘는 TV효과
특별한 적용 전략
- Road Blocking
신규 CF를 가능한 한 많은 타겟에게 노출
특별한 적용 전략
M순서 지정제
- 효율성 우수 시간대, 방송국 집중 운용
효율성/빈도
효율성 있는 시간대 집중, 반복하여 노출
도달율
Media 전략 TV 운용 전략
경쟁이 더욱 치열해짐에 따라 목표는 공격적으로
설정되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유효도달율 목표는 집중기 70%,
유지기 45% 이상이 되어야 합니다
집중기
유지기
[ 주요 브랜드 월별 TV 유효도달율과 TRPs ]
도달율(%)
TRPs
R3+
자료원 :ACNielsen, KADD, M.POPS(, 타겟 : 30-49세 여자
집중기의 경쟁사
도달율 수준
매체 목표 설정



본문내용
산 아파트 거래량
주택 매매/전세 시장 가격추이
신규 아파트 분양시장
가구의 분화현상, 트렌드
정부의 각종 부동산대책
시장 상황 요약
Brand Keyword
우리 브랜드는 어디에 포지셔닝 되어 있으며 어디로 갈 것인가?
차별화 전략
기본전략
커뮤니케이션 Concept의 도출
타사의 브랜드 현황
New Brand Naming 전략
Brand Name 선정 지침
1차 후보 . 최종후보
수요층 집중 전략
초기인지도 극대화 전략
Creative 기본 전략
미래가치 개념 확장
단계별 전략
Concept
Media 전략TV 운용 전략
매체 목표 설정

내 집 마련 예상 기간 15년! 런던보다 집사기 어려운 대한민국!
소비자의 키워드는 ‘내 집’
소비자의 마음에서 시작합니다.

토지시장
<자료:국토부>
*

참고문헌
주상복합건물의 매매가격에 영향을 주는 요인에 관한 연구
임재현 저 | 大韓不動産學會 발행

주상복합건물의 성장관리형 도시재생 효과에 관한 연구
김옥연 저 | 한국주거학회 발행

주상복합건물의 유형별 가격결정요인 및 입지특성에 관한 연구
이상현 저 | 한양대 도시대학원 발행, 도시및부동산개발경영학 전공

주상복합단지 개발과정 참여자가 단지개발형태에 미친 영향에 관한 연구
여승엽 저 | 영남대 대학원 발행, 도시ㆍ환경계획 전공

후발브랜드의 광고커뮤니케이션 경쟁우위 전략
최신하 저 | 한국광고연구소 발행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Tom Duncan 저 | 북코리아 발행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공간의 BI색채 적용에 대한 연구
유희선 저 | 인제대 대학원 발행, 실내디자인학 전공

국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연구의 주제와 접근방법에 대한 메타분석
김유경 저 | 한국방송광고공사 발행

기업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에 있어서 모션그래픽 활용에 관한 연구
홍진기 저 | 홍익대 영상대학원 발행, 영상디자인 전공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브랜드 스튜어드쉽 모델의 생산적 결합
이용재 저 | 부산경남언론학회 발행

브랜드 아이덴티티 : 100년 기업을 넘어서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손일권 저 | 작가정신 발행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