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Introduction 2.Service 3.Marketing 4.Organization
and Management 5.Expected Risk 6.Financial
Strategy 7.Reference
본문 Vision-교육사업을 통한 수익을 교육의 기회확대와 사회적 소외계층에
평등한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는 사회적 기업이 되고자 함.
2010년 10월 – 중국현지생활 중
온라인을 통한 중국어 학습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사업구상 시작 2011년 3월 – 경영학3조 시장조사 및 사업타당성 조사
시작 2011년 4월 – 사업추진 확정 및 본격적인 사업계획서 작성 시작 2011년 5월 –
사업계획서 최종수정 및 의견수렴 2011년 6월 – 사업계획서 최종확정 2011년 7월 –
사업설명회 및 투자자모집 2011년 8월 – TFT중국현지 파견 2011년 9월 – 기초조사 및
기본작업 마무리 2011년 10월 – 국내사전작업 마무리 2011년 11월 – 최종 마무리 작업
및 조율 2011년 12월 – 사업시작
본문내용 Risk 5 Financial
Strategy 6 Reference 7
Wo Ai Chinese Introduction Wo Ai
Chinese 워 아이 차이니즈 온라인 상으로 중국어를 교육하는 회사 업종: 온라인 교육
서비스업
Meaning & Logo Introduction Wo Ai (한어 병음)나는
사랑한다 Chinese (영어 병음)중국어 나는 중국어를 사랑한다
Vision &
Objectives Vision-교육사업을 통한 수익을 교육의 기회확대와 사회적 소외계층에 평등한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는 사회적 기업이
되고자 함. Introduction Objectives 1년: 손익분기점 돌파, 강사 40명, 회원 800명 2년: 북경과
상해의 지사 설립, 한국식 교육 학원 설립 추진 3 |
댓글 없음:
댓글 쓰기